배달어플 배달의민족 기업analysis과 배달의민족 마케팅타겟과 프로모션 전술제안 PPT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7 22:02
본문
Download : 배달어플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타겟과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배달어플,배달의민족,기업과,배달의민족,마케팅타겟과,프로모션,전략제안,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INDEX
1. 기업 紹介(소개)
2. 배달의민족 기업 analysis(분석)
-STP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3. marketing 타겟과 목표(目標) 제시
4. 프로모션 戰略제시
_SLIDE_3_
기업 紹介(소개)
_SLIDE_4_
기업 紹介(소개)
2xxx년 6월 출시된 첫 배달 어플
2013년 1월 시장 점유율 58%
등록 점포 수 약 13만 점포
2월 120억 원 규모의 투자 유치 성공
기업紹介(소개)
기업analysis(분석)
타겟 및 목표(目標) 제시
戰略 제시
Q&A
_SLIDE_5_
기업 紹介(소개)
기업紹介(소개)
기업analysis(분석)
타겟 및 목표(目標) 제시
戰略 제시
Q&A
_SLIDE_6_
기업 analysis(분석)
_SLIDE_7_
기업 analysis(분석) -STP
Segmentation
배달음식과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사용자
Targeting
20~30대 젊은 자취생
Positioning
소비자의 마음 속에 확고한 1등 배달 어플로
기업紹介(소개)
기업analysis(분석)
타겟 및 목표(目標) 제시
戰略 제시
Q&A
_SLIDE_8_
기업analysis(분석) -SWOT
S
W
T
O
시장선점효과(效果)
최대 방문자 수 150만, 다운로드 천만
광고를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사진 리뷰
네이버와의 협약
요기요보다는 저렴하지만 배달통보다
비싼 수수료
바로결제 서비스가 약함
요기요보다 긴 배달프로세스
10조원 규모의 국내 배달앱시장
근데 아직 모르는 사람이 많음
배달음식에 대한 선호
1인가구 증가
1인분 배달음식에 대한 수요
티몬의 배달앱 시장 진출
후발주자들의 성장
각 식품업체의 독자어플 개발
기업紹介(소개)
기업analysis(분석)
타겟 및 목표(目標) 제시
戰略 제시
Q&A
_SLIDE_9_
타겟/목표(目標) 제시
_SLIDE_10_
타겟紹介(소개)
기업紹介(소개)
기업analysis(분석)
타겟 및 목표(目標) 제시
戰略 제시
Q&A
2~30대의 젊은 자취생
_SLIDE_11_
목표(目標)紹介(소개)
배달 어플 시장=신생 시장!! 따라서 무엇보다 브랜드를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서 브랜드 이미지를…(투비컨티뉴드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배달어플 배달의민족 기업analysis과 배달의민족 마케팅타겟과 프로모션 전술제안 PPT리포트






Download : 배달어플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타겟과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38 )
배달어플 배달의민족 기업analysis과 배달의민족 마케팅타겟과 프로모션 전술제안 PPT리포트
배달어플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타겟과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 , 배달어플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타겟과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배달어플 배달의민족 기업과 배달의민족 마케팅타겟과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