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마케팅전략(戰略) ,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6 03:08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커피,마케팅전략,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스타벅스커피,마케팅전략,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스타벅스커피,마케팅전략,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9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STARBUCKS
카페베네를 따돌리기 위한 새로운 戰略
_SLIDE_2_
Index
6. 7p
1. 선정동기 및 intro
2. 環境(환경) 分析
3. S.W.O.T 分析
4. S.T.P
5. 戰略 컨셉
6. 7P 戰略
_SLIDE_3_
선정동기 및 intro
_SLIDE_4_
스타벅스 선정동기
스타벅스는 왜 카페베네에게 밀리게 되었을까
커피전문점 시장 규모
_SLIDE_5_
스타벅스 intro
스타벅스의 전반적 戰略
커피 맛과 품질의 고급화
사회적 기업
감성 marketing
중심 입점 戰略
_SLIDE_6_
環境(환경) 分析
_SLIDE_7_
環境(환경) 分析
‘맛’만이 커피전문점의 성패를 결정짓는
메인 경쟁요소가 아닐것이다.
맛과 품질보다는
매장 위치, 인테리어, 분위기
등에 좌우된다
_SLIDE_8_
環境(환경) 分析
매출을 올리기만 하는 戰略은 한계가 있다
도심 집중 입점 戰略
_SLIDE_9_
環境(환경) 分析
한국인의 보이지 않는 심리까지 파악해야 한다
스타벅스
- 광고
광고전무, 잡지, 외국flight(항공)사
- 음악
팝송, 클래식
- 사이드메뉴
사이드메뉴의 부재
카페베네
- 광고
TV광고, 드라마광고, 스타marketing
- 음악
한국가요
- 사이드메뉴
아이스크림, 와플 등
사이드메뉴의 특화
_SLIDE_10_
S.W.O.T 分析
_SLIDE_11_
S . W . O . T 分析
스타벅스의 S.W.O.T 分析
강점
약점
- 우수한 인사관리
- efficacy적인 감성marketing
- 윤리적, 環境(환경)적 기업이미지
- 差別(차별) 화된 맛, 품질
- 경쟁사대비 높은 가격
- 사이드 메뉴의 부재
- 가능성 있는 지역에만 입점
기회
위협
- 새로운 文化, 휴식 공간의 역할
- 소비자들의 커피의식변화, 확대
- 경쟁사 증가 (낮은 진입장벽)
- 많은 대체제
_S…(skip)
스타벅스커피,마케팅전략,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커피,마케팅전략,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커피 마케팅전략 커피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스타벅스커피,마케팅전략(戰略) ,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스타벅스커피,마케팅전략(戰略) ,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