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국순당 막걸리의 marketing 과 새로운 책략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1 22:07
본문
Download :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분석.hwp
[marketing ] 국순당 막걸리의 marketing 과 새로운 책략 제안
(3) Positioning
www.wookuksaeng.com
(2) 비전
(2) 산업 environment 分析
www.ksdb.co.kr
www.munhwa.com
www.e-dong.co.kr
(4) Threat
다.
(3) 시장 environment 分析
(2) Place
(2) Weakness
2. environment 分析
국순당 막걸리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 제안에 대한 자료입니다.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품질보증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최우선으로 중시하며 잠재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경주한다. 독과점 상태의 주류 유통시장에 단순히 순응하지 않고 독화전략에 걸 맞는 새로운 유통조직을 창출한 우리의 조직을 확대, 강화해 나간다. 94년 12월 국산 신기술 마크(KT마크)를 획득한 후 일본, 미주지역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점진적 도약기를 맞이하게 된다 이후 97년 일반 백세주를 출시함으로써 지금의 성장을 가능케 하는 발판을 만들었다. 다양한 전통주 중에서 새로운 한국주종 개발의 단체를 찾아내고 이를 현대 공업화하는 과감성을 잊지 않는다.
(1) 개요
4. STP 分析
www.fnnews.com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비전
국순당 막걸리의 marketing 과 새로운 책략 제안에 대한 data(자료)입니다. 끊임없는 품질改善 활동을 통해 동종업계 중 세계최고의 품질수준을 확보토록 노력한다. [참고자료] www.ksdb.co.kr www.wookuksaeng.com www.koreawine.co.kr www.e-dong.co.kr www.kostat.go.kr www.kalia.or.kr www.foodyes.co.kr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www.mk.co.kr www.edaily.co.kr
www.kalia.or.kr
(1) Strength
(2) Targeting
(2) STP 제안
www.hankyung.com
www.kostat.go.kr
6. 새로운 전략 제안
Download :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분석.hwp( 11 )
7. 결론 및 전망
(1) 외부 environment 分析
(1) Segmentation
1. 국순당 introduction
www.foodyes.co.kr

지속적 연구 활동을 통해 전통주 분류를 체계화함과 동시에 전통제조방법의 기술적 속성 을 규명하며 전통주 속성 을 훼손치 않으면서도 균일한 품질과 안정적인 생산이 가능한 know-how를 개발한다.국순당 생막걸리 , 국순당 전통주 백세주 , 진로 하이트 롯데주류 , 주류시장 주류유통 , 막걸리 세계화방안
www.mk.co.kr
(3) 연혁
www.edaily.co.kr
(1) Product & Price
(3) Opportunity
3. SWOT 分析
www.dt.co.kr
5. 4P 分析
(3) Promotion
(1) 問題點 分析
순서
[참고data(자료)]
설명
(3) 4P 제안
www.koreawine.co.kr
www.etoday.co.kr
(1) 개요
설립 이래 괄목할 만한 성장을 찾아볼 수 없었던 국순당은 92년 9월 백세주 흑주를 출시함으로써 시장에 진입, 92년 12월 ㈜국순당으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전통적이면서도 현대인의 감각에 맞는 디자인과 주미요소를 개발, 대중주로의 확고한 위치와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주류로 자리매김한다. 98년 이후 계속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벤처기업 인증, ISO 9002 획득을 통해 회사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현재까지 연간 50%의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알콜도수 20도수 이하의 발효주를 생산하는 것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