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소비자행동analysis(분석) 을 기초로한 인터넷(Internet) 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Internet)광고전략,인터넷(Internet)광고,막걸리인터넷(Internet)광고,소비자행동analysis(분석) > boston2 | boston.co.kr report

소비자행동analysis(분석) 을 기초로한 인터넷(Internet) 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Internet)광고전략,인터넷(Internet)광고,막걸리인터넷(Internet)광고,소비자행동analysis(분석) > boston2

본문 바로가기

boston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행동analysis(분석) 을 기초로한 인터넷(Internet) 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I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8 12:06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분석을 기초로한 인터넷 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광고전략,인터넷광고,막걸리인터넷광고,소비자행동분석.pptx




설명


소비자행동분석을 기초로한 인터넷 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광고전략,인터넷광고,막걸리인터넷광고,소비자행동분석 , 소비자행동분석을 기초로한 인터넷 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광고전략,인터넷광고,막걸리인터넷광고,소비자행동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 기초로한 인터넷 광고전략수립 국순당막걸리 막걸리마케팅전략 인터넷광고전략 인터넷광고 막걸리인터넷광고 소비자행동

소비자행동,기초로한,인터넷,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광고전략,인터넷광고,막걸리인터넷광고,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소비자행동analysis(분석) 을 기초로한 인터넷(Internet) 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Internet)광고전략,인터넷(Internet)광고,막걸리인터넷(Internet)광고,소비자행동analysis(분석)





순서




소비자행동분석을%20기초로한%20인터넷%20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광고전략,인터넷광고,막걸리인터넷광고,소비자행동분석_pptx_01.gif 소비자행동분석을%20기초로한%20인터넷%20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광고전략,인터넷광고,막걸리인터넷광고,소비자행동분석_pptx_02.gif 소비자행동분석을%20기초로한%20인터넷%20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광고전략,인터넷광고,막걸리인터넷광고,소비자행동분석_pptx_03.gif 소비자행동분석을%20기초로한%20인터넷%20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광고전략,인터넷광고,막걸리인터넷광고,소비자행동분석_pptx_04.gif 소비자행동분석을%20기초로한%20인터넷%20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광고전략,인터넷광고,막걸리인터넷광고,소비자행동분석_pptx_05.gif 소비자행동분석을%20기초로한%20인터넷%20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광고전략,인터넷광고,막걸리인터넷광고,소비자행동분석_pptx_06.gif

소비자행동analysis(분석) 을 기초로한 인터넷(Internet) 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Internet)광고전략,인터넷(Internet)광고,막걸리인터넷(Internet)광고,소비자행동analysis(분석)



Download : 소비자행동분석을 기초로한 인터넷 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광고전략,인터넷광고,막걸리인터넷광고,소비자행동분석.pptx( 46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소비자행동 分析을 기초로 한 Internet 광고전술 수립

_SLIDE_2_
Table of Contents

1. 국순당 紹介(소개)

2.연구 주제 및 goal(목표)

3.소비자 조사

4.marketing 전술
_SLIDE_3_
1.국순당 紹介(소개)
- 97년 일반 백세주를 출시함으로써 성장 현재까지 연간 50%의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알콜도수 20도수 이하의 발효주를 생산하는 것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회사이다.

-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국순당 생막걸리’를 출시 하였다.

- 지속적으로 성장중이지만 맥주,소주에 비하여 낮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따
_SLIDE_4_
포털사이트의 역할이 갈수록 증대 ,베너 광고를 이용한 광고의 효과(效果)증가
‘국순당 생막걸리 ‘Internet을 통한 홍보 필요성(必要性)
포털사이트 별 애호도를 바탕으로 국순당의 포털사이트 이용 광고 전술 수립
20대의 포털사이트 별 애호도 分析을 통해 국순당 Internet 광고전술 수립

포털사이트 선호도 分析
각 포털 사이트 서비스별 이용 빈도및, 애호도 分析

연 구 주제
주제
선정배경
goal(목표)
연구
주제
2.연구 주제 및 goal(목표)
_SLIDE_5_
20대 남성,여성
-’저도주’ 술을 선호하는 경향

-Internet 포털사이트의 核心(핵심) 이용자

3.소비자 조사/ (1) 주 타겟층 property(특성)
_SLIDE_6_
소비자 조사goal(목표)
20대 대학생, 포털사이트 사용빈도및 선호도 分析을 통해서 유용한사이트 파악

2. 성별에 따른 포털사이트 이용 實態 차이 分析
조사대상
- Internet을 사용하는 20대 대학생 120명 조사
3.소비자 조사/ (2) 소비자 조사 goal(목표) 및 대산
_SLIDE_7_
3.소비자 조사/ (3) 실제 설문지 내용
_SLIDE_8_
3.소비자 조사/ (3) 실제 설문지 내용
_SLIDE_9_
3.소비자 조사/ (3) 실제 설문지 내용
_SLIDE_10_
3.소비자 조사/ (3) 실제 설문지…(省略)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