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시와음악산책 레포트(report) (3) > boston2 | boston.co.kr report

시와음악산책 레포트(report) (3) > boston2

본문 바로가기

boston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시와음악산책 레포트(report) (3)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7 04:40

본문




Download : 시와음악산책 레포트(3).hwp




이 책은 읽어 보니 시와 음악, 노래의 관계적 흐름을 주로 나타내고 있으며 현대음악이 아닌 고전음악의 전개와 우리나라와 다른 나라의 고전음악을 비교해가며 시대상을 나타나고 있는 것 같다.
예를 들어 흘러가서 듣던 시와 음악이라도 사람이 모두 똑같은 것이 아닌 것과 마찬가지로 듣는 사람에 따라 해석하는 측면이 달라 질 수 있는 것이고, 사람에 처한 환경에 따라 음악적 해석이 틀려지기 때문일것이다 왜 음악을 활용을 해야 …(省略)


시와음악산책 레포트(report) (3)

시와음악산책 레포트(report) (3)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시와음악산책 레포트(3).hwp( 96 )




시와음악산책,레포트,감상서평,레포트
설명

다. 그래서 인문학이 노래와 연관되어 있다고 나타내고 있따 전체적으로 크게 두 관례로 나뉠 수 있는데 간단히 說明(설명) 하면 시와 음악의 관계. 그리고 한국과 독일의 자장가와 같은 서로 동반되지만 다른, 같은 시점에 있지만 시대적 배경이 다르고 환경이 다른 시점으로 음악을 분석하고 說明(설명) 하고 있따
시와 음악에 관계에 있어서는 일단 아름다운 소리와 음으로 우리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우리의 정서에 effect을 주고 있따 어릴 때 듣던 자장가와 동요 그리고 우리가 알고 있는 고전 시의 형태가 가장 좋은 본보기라 할 수 있따 책에서는 아무리 훌륭한 예술이고 제대로 활용하지 못한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다고 말하지만, 여기에 상대하여는 나의 생각은 조금 반대이다.








순서

시와음악산책 레포트(3) , 시와음악산책 레포트(3)감상서평레포트 , 시와음악산책 레포트
시와음악산책%20레포트(3)_hwp_01.gif 시와음악산책%20레포트(3)_hwp_02.gif
인문학, 노래로 쓰다. 저자는 시와 음악을 감상하고 연주하고 창작하는 것으로 시와 음악 활동을 3개로 나뉘었는데 이렇게 활용을 안 한다고 하여도 그 시와 음악이 사라지는 것이 아니다. 서로 다른 수업이지만 음악, 노래라는 공통적인 文化(문화)를 가지고 있따 대중음악론이란 수업은 대게 아드르노의 비판적인 대중음악 사고로 처음 접근하여 서로 자신이 가진 음악에 대한 생각을 토론을 하는 수업이지만, 이 수업은 ‘인문학’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음악과 가사 그리고 음악이 가지고 있는 시대적 배경과 지은이의 정서적인 측면에서 음악을 해석해 나가는 수업이라 흥미와 여러 가지 생각을 가지게 된다
인문학, 노래로 쓰다. 읽고나서 .

2014년 1학기에 시와 음악 산책이란 수업과 대중음악론 이라는 수업을 듣게 되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