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목욕 文化(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strategy 事業計劃書 > boston2 | boston.co.kr report

목욕 文化(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strategy 事業計劃書 > boston2

본문 바로가기

boston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목욕 文化(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strategy 事業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1 16:42

본문




Download : 목욕 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사업계획서.hwp




사업계획서-한국목욕 , 목욕 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事業計劃書-한국목욕
다. 유해독성 배출능력과 성인병 치유등 세포 활성화로 혈관계통의 병 치유에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따 즉, 다량의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천연 자수정은 저온에서도 다량의 노폐물을 배출하며 체내의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오래 이용하여도 숨이 차지 않고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신비의 사우나이다. 따라서 수정이 내뿜는 생기 파워가 체내의 힘을 높여주며 몸의 밸런스를 잡아주어 잠재파워를 향상시킨다.





설명
목욕 文化(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strategy 事業計劃書

1.서론

2.제품introduce
-목욕
-사우나
-찜질방
-마사지

3.미국시장의 잠재력

4.미국 소비자의 特性과 구매행동
(1)environmentanalysis(분석)
-미국 시장의 文化적 environmentanalysis(분석)
-미국의 법률적 environment
(2)현지 경쟁자의 강 약점 및 전술 analysis(분석)
-미국 현지의 상황
-하와이의 목욕 文化
-현지 경쟁자의 강 약점 analysis(분석)
-`스파`의 강점
-`스파`의 약점
-현지 경쟁자의 전술의 문제점(問題點)
(3)국제 marketing 전술 개발
-표적 국가/시장 선정
-시장 지출 방법 설정
-시장 세분화
-전술화/표준화 정도의 결정
-marketing 자원의 배분
-제품 포지셔닝
(4)marketing 믹스 전술
-제품 전술
-가격 전술
-유통전술
-촉진전술

5.conclusion




c. 자수정 사우나
자수정은 동의보감,본초강목등 동서양을 막론하고 병을 치료하는 보석으로 대체의학 등에 이용된다된다. 연옥은 각섬석으로 된 것과 양기석으로 된 것이 있으며 경옥에 비하여 질이 무르고 규산염광물로 흙갈색, 유백색 또는 연옥색의 길쭉한 결정체를 이루며 쪼갠 단면은 진주빛 광택이 강하며…(skip)
사업계획/기타

목욕 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사업계획서 에 대한 글입니다. 생명친화적 파장을 1초간 수백만(32.786KHZ)의 규칙적인 에너지 진동파를 방출한다.

Download : 목욕 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사업계획서.hwp( 78 )






,기타,사업계획




순서
목욕 文化(문화)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strategy 事業計劃書 에 대한 글입니다.

d. 옥사우나
옥이란 보석의 일종으로 경옥(Jadeit)과 연옥(Jade)으로 분류되며 경옥은 알카리 휘석의 하나로 산화 알미늄소다로 보통 비취옥을 말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