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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마미밀 프로젝트,창조적 수요관리,core경쟁력 결정,표적 시장의 확대,제품의 서비스화,가격 差別(차별) 화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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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27 1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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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마미밀 프로젝트집중적 초토화 전략(strategy) 및 창조적 수요관리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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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2

3. 창조적 수요 관리 3-1 제품의 서비스화
3-2 가격 差別화 전략(strategy)
3-3 특정 고객 집중 전략(strategy)
3-4 예약 전략(strategy)
3-5 전략(strategy)적 제휴
2. 집중적 초토화 전략(strategy) 2-1 key point(핵심) 경쟁력 결정 2-2 경쟁 우선순위 analysis(분석)
2-3 개발 단계 : 풀무원 마미밀
2-4 표적 시장의 확대
2-5 확산 단계 (1) : 가족 시장
2-6 확산 단계 (2) : 산후 보양식 시장
1. 기존 제품/서비스 analysis(분석)
1-1 풀무원 베이비밀
풀무원 마미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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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1-1. 풀무원 베이비밀
개괄
2010.01
→ 풀무원건강생활(주) 베이비밀 런칭 : 만4~13개월 대상의 이유식

2011.09
→ 만 13~36개월 대상의아기요리 영양밥 출시

2012.0...

_SLIDE_1_

풀무원 마미밀 프로젝트집중적 초토화 전략(strategy) 및 창조적 수요관리
1
_SLIDE_2_
개요

2

3. 창조적 수요 관리 3-1 제품의 서비스화
3-2 가격 差別화 전략(strategy)
3-3 특정 고객 집중 전략(strategy)
3-4 예약 전략(strategy)
3-5 전략(strategy)적 제휴
2. 집중적 초토화 전략(strategy) 2-1 key point(핵심) 경쟁력 결정 2-2 경쟁 우선순위 analysis(분석)
2-3 개발 단계 : 풀무원 마미밀
2-4 표적 시장의 확대
2-5 확산 단계 (1) : 가족 시장
2-6 확산 단계 (2) : 산후 보양식 시장
1. 기존 제품/서비스 analysis(분석)
1-1 풀무원 베이비밀
풀무원 마미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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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1-1. 풀무원 베이비밀
개괄
2xxx.01
→ 풀무원건강생활(주) 베이비밀 런칭 : 만4~13개월 대상의 이유식

2xxx.09
→ 만 13~36개월 대상의아기요리 영양밥 출시

2012.08
→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2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프리미엄 수제이유식부문)
바른 재료
바른 입맛
연혁
모토
운영 원칙
제공 방법
바른 재료
→ 무항생제 한우, 풀무원 무산처리 김, 풀무원 두부/순두부, 유기농 곡류, 방사 유정란 등
→ 풀무원의 삼無원칙(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미사용) 준수
바른 입맛
→ 매일 달라지는 메뉴를 통해 다양한 식품의 맛을 경험하여 바른 입맛을 훈련하도록 약 120여종에 이르는 메뉴 제공
전달 시스템
안전한 용기
→ environment(환경) 호르몬을 비롯한 유해물질이 전혀 없고 전자레인지 사용이나 중탕에도 안전
극신선 배송 시스템
→ 풀무원으로부터 배달만을 위탁 받은 냉장 전문 배달점을 통해 제품 출고시점부터 배송시점까지 5~10도씨 미만으로 관리
기존 제품/서비스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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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2-1. key point(핵심) 경쟁력 결정
집중적 초토화 전략(strategy)
풀무원의 key point(핵심) 경쟁력
다양한 시장으로의
진출 가능성
경쟁자들이 모…(省略)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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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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