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戰略) ,marketing STP,4P전략(戰略) 연구및 현대카드 future 전망과 향후전략(戰略) 제안 > boston2 | boston.co.kr report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戰略) ,marketing STP,4P전략(戰略) 연구및 현대카드 future 전망과 향후전략(戰略) 제안 > boston2

본문 바로가기

boston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戰略) ,marketing STP,4P전략(戰略) 연구및 현대카드 future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8 19:38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 STP,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hwp





현대카드%20기업분석과%20현대카드%20경영전략,마케팅%20STP,4P전략연구및%20현대카드%20미래전망과%20향후전략제안_hwp_01.gif 현대카드%20기업분석과%20현대카드%20경영전략,마케팅%20STP,4P전략연구및%20현대카드%20미래전망과%20향후전략제안_hwp_02.gif 현대카드%20기업분석과%20현대카드%20경영전략,마케팅%20STP,4P전략연구및%20현대카드%20미래전망과%20향후전략제안_hwp_03.gif 현대카드%20기업분석과%20현대카드%20경영전략,마케팅%20STP,4P전략연구및%20현대카드%20미래전망과%20향후전략제안_hwp_04.gif 현대카드%20기업분석과%20현대카드%20경영전략,마케팅%20STP,4P전략연구및%20현대카드%20미래전망과%20향후전략제안_hwp_05.gif 현대카드%20기업분석과%20현대카드%20경영전략,마케팅%20STP,4P전략연구및%20현대카드%20미래전망과%20향후전략제안_hwp_06.gif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戰略) ,marketing STP,4P전략(戰略) 연구및 현대카드 future 전망과 향후전략(戰略) 제안



Download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 STP,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hwp( 76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카드,기업분석과,현대카드,경영전략,마케팅,STP,4P전략연구및,현대카드,미래전망과,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현대카드 마케팅,경영책략 事例(사례)연구

` 목차 `

1. 현대카드 기업intro

2. 신용카드사 시장실태연구

3. Porter’s 5 forces 모델分析

4. 현대카드 경영책략 연구
(1) 差別화 책략
(2) 해외진출책략
(3) 광고책략
(4) 디자인책략

5. 현대카드 STP 책략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goal)시장설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책략
(1) Product(제품책략)
(2) Price(가격책략)
(3) Place(유통책략)
(4) Promotion(촉진책략)

7. 현대카드 마케팅책략 事例(사례)연구
(1) 디자인 마케팅
(2) 스포츠마케팅
(3) 타겟 마케팅
(4) 빅데이터활용 마케팅

8. 결론
(1) 현대카드 향후展望
(2) SWOT分析을 통한 향후책략제안

` 참고資料 `
1. 현대카드 기업intro

현대카드는 현대 캐피탈이 2001년 10월 9일,Work-out상태에 있던 기존의 신용카드 회사인 다이너스 카드를 인수하면서 새롭게 태어난다. 현…(투비컨티뉴드 )
설명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戰略) ,marketing STP,4P전략(戰略) 연구및 현대카드 future 전망과 향후전략(戰略) 제안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 STP,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 STP,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 마케팅 STP 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




다. 삼성카드, LG카드 등 이미 유명 회사가 자리 잡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용카드시장에 뒤늦게 뛰어든 현대카드는 현대 그룹 특유의 불도저식 공격경영과 差別화된 책략적 마케팅을 통해 빠른 속도로 자리를 잡고 있다아 특히 현대카드 M의 출시 이후 1년 만에 회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고속 성장을 보이고 있다아 내부적으로는 안정적 성장과 수익 달성하고, 고객에 상대하여는 다양한 혜택과 신용 우선, 편의 우선, 신속 처리를 바탕으로 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기업 이념으로 삼아 업계 2위 진입을 목표(goal)로 하고 있다아
현대카드는 스마트폰 등 정보통신기기의 발달에 맞춘 스마트 서비스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다아 이에 따라 지난 상반기에는 M포인트몰, 슈퍼콘서트, 슈퍼매치 등 다양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