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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6 2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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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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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서론
1. 靑少年복지정책 중 보편주의와 선별주의
1-1. 개요
1-2. 보편주의
1-3. 선별주의
2. 靑少年복지정책 보편주의와 선별주의 관점에서 평가3. 靑少年복지행정의(定義) 결점 제기
Ⅱ. 본론
1. 靑少年복지정책과 靑少年복지행정의(定義) 모순점, 결점, 改善(개선) 방안(方案) 제시를 위한 근거
Ⅲ. 결 론
1. 靑少年복지행정의(定義) 改善(개선) 방안(方案) 제시
I. 서론
靑少年복지정책의 관념은 “국가가 만 9세에서 24세의 靑少年층을 대상으로 그들의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하여 靑少年 자신은 물론 그들의 가족까지 원조하고 사회적 環境을 조성함으로써 삶의 질을 改善(개선) 시키도록 하는 사회적 서비스와 프로그램(program]) ”이라고 규정될 수 있다아(靑少年복지 교안 p29)
이러한 靑少年복지정책을 보편주의와 선별주의 관점에서 평가해 볼 것이며 이러한 관점에서 현행 靑少年복지행정의(定義) 결점과 改善(개선) 방안(方案)에 대해 논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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靑少年(청소년) 복지정책을 보편주의와 선별주의 관점에서 평가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현행 靑少年(청소년) 복지행定義(정의) problem(문제점)과 改善measure(방안) 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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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靑少年복지정책 중 보편주의와 선별주의
1-1. 개요
우리나라 헌법은 사회복지의 대상을 ‘…(省略)
靑少年(청소년) 복지-靑少年(청소년) 복지정책을 보편주의와 선별주의 관점에서 평가해보고, 이러한 관점에서 현행 靑少年(청소년) 복지행定義(정의) problem(문제점)과 改善measure(방안) 을 논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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