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에너지드링크-핫식스,핫식스 마케팅전략(戰略) 事例(사례),핫식스 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swot,stp,4p > boston2 | boston.co.kr report

에너지드링크-핫식스,핫식스 마케팅전략(戰略) 事例(사례),핫식스 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swot,stp,4p > boston2

본문 바로가기

boston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에너지드링크-핫식스,핫식스 마케팅전략(戰略) 事例(사례),핫식스 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9 17:41

본문




Download : [3000원] 에너지드링크-핫식스,핫식스 마케팅전략사례,핫식스 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 2012. 02. 19 메디컬 투데이
_SLIDE_4_
서론; (2) 조사목적 및 조사가설

2
조사목적 및 조사가설

조사 목적
조사 가설
한국의 소비자들이 여러 에너지 드링크 중에서
핫식스에 가장 우호적인 태도를 보이는 이유를 조사
“핫식스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는
핫식스의 체감 효능에 effect을 받을 것이다.

에너지드링크-핫식스,핫식스 마케팅전략사례,핫식스 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에너지드링크-핫식스,핫식스 마케팅전략사례,핫식스 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에너지드링크 핫식스 핫식스 마케팅전략사례 핫식스 서비스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3000원]%20에너지드링크-핫식스,핫식스%20마케팅전략사례,핫식스%20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에너지드링크-핫식스,핫식스%20마케팅전략사례,핫식스%20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에너지드링크-핫식스,핫식스%20마케팅전략사례,핫식스%20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에너지드링크-핫식스,핫식스%20마케팅전략사례,핫식스%20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에너지드링크-핫식스,핫식스%20마케팅전략사례,핫식스%20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에너지드링크-핫식스,핫식스%20마케팅전략사례,핫식스%20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에너지드링크-핫식스,핫식스 마케팅전략(戰略) 事例(사례),핫식스 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swot,stp,4p

_SLIDE_1_

에너지 드링크 “롯데 핫식스”의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 조사

_SLIDE_2_
Contents; 목차
서론
주제 선정 동기
조사 목적 및 조사 가설
조사의 범위 및 참여자

본론
data(資料) 수집 방법
data(資料) 分析(분석) 방법
발견점

결론 및 시사점
발견점
한계점 및 제안
Index

INDEX;목차
_SLIDE_3_
에너지 드링크 시장점(長點)유율 1위 핫식스

서론; (1) 주제선정동기
3

1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2010년 3월 ‘핫식스’를 출시해 국내 음료시장에 에너지 드링크 제품을 본격 도입, 2011년 5월 디자인을 바꾼 리뉴얼 제품으로 경쟁제품인 레드불과 가격경쟁력 면에서 우위를 차지하는 등 시장의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상황이다.”
- 2012. 02. 19 메디컬 투데이
_SLIDE_4_
서론; (2) 조사목적 및 조사가설

2
조사목적 및 조사가설

조사 목적
조사 가설
한국의 소...

_SLIDE_1_

에너지 드링크 “롯데 핫식스”의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 조사

_SLIDE_2_
Contents; 목차
서론
주제 선정 동기
조사 목적 및 조사 가설
조사의 범위 및 참여자

본론
data(資料) 수집 방법
data(資料) 分析(분석) 방법
발견점

결론 및 시사점
발견점
한계점 및 제안
Index

INDEX;목차
_SLIDE_3_
에너지 드링크 시장점(長點)유율 1위 핫식스

서론; (1) 주제선정동기
3

1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2xxx년 3월 ‘핫식스’를 출시해 국내 음료시장에 에너지 드링크 제품을 본격 도입, 2xxx년 5월 디자인을 바꾼 리뉴얼 제품으로 경쟁제품인 레드불과 가격경쟁력 면에서 우위를 차지하는 등 시장의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상황이다.”
_SLIDE_5_
서론; (3) 조사의 범위 및 참여자

3
조사의 범위 및 참여자

핫식스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체감 효능, 가격만족도,
접근성의 항목을 변수로 선정
참여자는 핫식스의 주요 타깃인 20대 대학생
20대 고객은 핫식스 구매 고객 전체 중 40% 이상을 차지
총 93명이 본 조사에 참여
조사의 범위
참여자
_SLIDE_6_
본론; (1) data(資料)수집방법

4
data(資料)수집단계

_SLIDE_7_
문헌 조사를 통한 2차 data(資料) 수집

탐험조사 중 문헌조사로 에너지 드링크 시장이 확대되었고 특히, 핫식스의 성장이 두드러지는 것을 파악 → 조사 목적 구체화 및 가설 설정
뉴스 기사 등을 통해 에너지 드링크 시장의 동향과 롯데칠성음료의 marketing 믹스 투입에 대한…(drop)







설명

Download : [3000원] 에너지드링크-핫식스,핫식스 마케팅전략사례,핫식스 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5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에너지드링크-핫식스,핫식스 마케팅전략(戰略) 事例(사례),핫식스 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swot,stp,4p


에너지드링크,핫식스,핫식스,마케팅전략사례,핫식스,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