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멀티미디어 교수 기법 > boston2 | boston.co.kr report

멀티미디어 교수 기법 > boston2

본문 바로가기

boston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멀티미디어 교수 기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19:03

본문




Download : 멀티미디어 교수 기법.hwp





④ 바람직한 행동에 대한 강화가 자주 주어지지 않고 있따
스키너는 이러한 문제들이 행동주의 학습 원리에 기초한 교수 기계(teaching machine)와 프로그램(program]) 학습의 도입으로 해결될 수 있다고 보았다.
■스키너 : <자신의 조작적 조건화 theory 에 기초하여 당대의 교육 활동의 문제가되는점 지적>
① 행동은 부정적이고 혐오스러운 자극에 의하여 지배되고 있따
② 행동에 대한 강화가 너무 늦게 주어지고 있따
③ 강화 프로그램(program]) 이 바람직한 최종의 복합적인 행동까지 점진적으로 나아가도록 구성되고 있지 않다. 즉각적 강화의 제공, 긍정적 강화에 의한 행동에의 보상, 소단계 학습에 의한 성공의 기회 제공, 학습자 능력에 맞춘 학습 진행, 힌트의 적절한 사…(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멀티미디어 교수 기법.hwp( 68 )



다.



멀티미디어%20교수%20기법_hwp_01.gif 멀티미디어%20교수%20기법_hwp_02.gif 멀티미디어%20교수%20기법_hwp_03.gif 멀티미디어%20교수%20기법_hwp_04.gif 멀티미디어%20교수%20기법_hwp_05.gif 멀티미디어%20교수%20기법_hwp_06.gif





,기타,레포트


순서

레포트/기타




멀티미디어 교수 기법에 대한 글입니다.
멀티미디어교수기법

멀티미디어 교수 기법
■행동주의 학습theory
■행동주의는 학습의 원리 : 강화의 원리, 결과 의 법칙, 연습의 법칙
*이러한 학습 원리는 멀티미디어 교수 기법의 발달에 커다란 effect(영향) 을 주었다.멀티미디어교수기법 , 멀티미디어 교수 기법기타레포트 ,
멀티미디어 교수 기법에 대한 글입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