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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색교통운동 13년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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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12 1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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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래할 사회는 시민(市民)들이 주체적이고 자발적으로 움직이는 시민(市民)사회가 될 것이다. 의식의 성장은 누군가 일깨워 주는 것일 수도 있지만 현대사회와 같이 학력이 높은 사회에서는 계몽적 성격의 캠페인은 오히려 반감을 불러 올 수 있고 자칫 앵벌이 수준으로 전락하기 십상이기 때문이다 그러한 이유 때문에 캠페인은 조심스럽게 접근해야한다. 녹색교통운동13년평가 , 녹색교통운동 13년 평가인문사회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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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녹색교통운동 13년 평가

1. 13년 요약/평가

한 단체를 10년 이상 이끌어가기는 사실상 만만치 않은 일이다. 특히 정부주도의 캠페인…(drop)
녹색교통운동 13년 평가에 대한 data(자료)입니다. 뜻조차 생소한 ‘보행권’이라는 槪念을 도입하고 교통에 있어서 ‘녹색’의 槪念을 접목시키면서 지속적이고 발전적인 용어사용으로 그 취지를 가장 쉽게 이해시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녹색교통의 역할은 이러한 과정을 조금 더 앞당기는 것 이라고 생각된다된다. 특히 시민(市民)들의 의식이 전무한 상태에서 운동을 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고 해도 될 만큼 대단한 성과이다. 그러기 위해선 전통적인 역할에서 조금 벗어나는 부분들도 생길 것이다.
녹색교통운동사를 찬찬히 살펴보면서 몇 가지 아쉬운 부분들을 발견할 수 있었다. 녹색교통운동은 우리나라의 교통운동 분야에 한 획을 긋고 새로운 방향제시로 호응을 얻으며 발전해 왔다.순서
녹색교통운동13년평가

녹색교통운동 13년 평가에 대한 자료입니다. 그러한 역할이 요구될 때는 과감히 change(변화)를 꾀해야 할 것이다. 주로 캠페인 위주의 활동이 그것이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시민(市民)들에게 인식시켜야 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된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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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아직 아무도 관심을 가지지 못한 생활 속 작은 권리를 무시당하지 않고 스스로 지킬 수 있을만한 권리로 인식시키는 것이 지금까지의 녹색교통의 역할이었다고 생각된다된다.
또한, 성과가 명확치 않은 이유도 있다아 캠페인의 성과에 상대하여 아는 바가 없지만 개인적인 경험으로 볼 때, 극히 일부의 사람들 이외에는 시위나 캠페인 따위가 소음의 수준 밖에 가치가 없다. 시민(市民)단체들이 즐겨 쓰는 방식이고 가장 보편적으로 행해지는 방식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캠페인의 실효성에 상대하여 의문을 가지고 있다아 조금은 효과(效果)를 볼 수 있겠지만 거의 없다고 생각하는 편이 낫다고 보여 진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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