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프로스펙스 marketing 戰略 分析(분석) / Pro specs야, 넌 누구냐 1981 P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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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05 1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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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specs야, 넌 누구냐 1981 PRO-SPECS (Profes...





Pro-specs야, 넌 누구냐 1981 PRO-SPECS (Professional Specification 의 조 합 어) 브랜드 탄생 약 점 높은 브랜드 이미지 제품의 자체 기술력 순수 국산 브랜드의 자부심 경쟁 업체 보다 상대적 낮은 가격 위 기 IMC 단계 2단계 기존 매장 Renewal세련되고 유행에 쳐지지 않는 인테리어 컨시어지(Concierge) 마케팅으로여성 소비자들의 눈높이에서 원하는부대 서비스 및 시설을 제공 동시에 One shop-Multi user 개념(槪念)의 매장여성 + 가족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매장 = PRO-SPECS 기존 Red 컬러를 Green 컬러로 대체 - on-line 효과 1단계 3단계 브랜드 Repositioning 브랜드 가치 증대 평생 고객 가치 제공 IMC 1단계 브랜드 Repositioning No age but Family 제품 출시(개발 단계에 target 참여) 가족 구성원 단위의 Harmony 강조 실 구매자인 여성의 코디 에 따라 달라지는 가족의 모습을 광고로 내세움 (같은 가족 모델 그러나 코디 에 따라 다른 분위기 연출) Target의 주요 채널인 백화점, 소매직매장 을 기본으로 헬쓰장, 찜질 방, on-line (LG이숍, 인터파크, 롯데닷컴) 등 일관성 유지 필요 IMC 1단계 브랜드 Repositioning IMC 2단계 브랜드 가치 증대 Core 제품 출시 Pro-coordi (프로 코디) 엄마의 구매가 아이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서 착안 프로코디 제품 구매 시 가족의 다른 구성원(1인)의 제품을 discount 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 브랜드 파급 효과와 buzz 효과 기대 Sale 행사를 하지 않음 - 세련됨 유지 구매 시 적립 포인트 충전 재 구매 시...
경제경영 프로스펙스 마케팅 전략 분석 / Pro specs야 넌 누구냐 1981 P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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