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A+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3 02:03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마케팅.ppt
..
상태
현대자동차 개요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conclusion(결론)
이과제는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 당연히A+받았구요..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서론
............................................................
인도 현지화 성공 요인
목 차
설명
본격적인 시작- 1930년 GM과 FORD의 조립을 통해





경영,마케팅,현대,자동차,전략
91년’ 경제 자유화 발표로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들이 진출
기업의 전략(戰略)
analysis(분석) 한 과제課題입니다^^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본론
대부분 인도회사회 외국회사의 합작기업 형태
80년대 들어서 인도 정부의 산업근대화와 자유화 정책
현안 및 improvement 課題 도출
환경分析
물품세등)로 인하여 그 history에 비해 발전 속도가 정체된
인도 정부에서 실시한 각종 규제(생산 능력 제한, 고율의
[마케팅원론]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A+report`]
순서
으로 각종 규제들이 완화
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課題입니다^^
질의 및 응답
. 인도 자동차 시장 分析
이과제課題는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마케팅 전략(strategy)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선정 이유
당연히A+받았구요..
Download : 현대자동차 마케팅.ppt( 42 )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