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미스터피자의 외식산업 성공 instance(사례)와 미스터피자의 서비스 改善(개선) 방안(方案) > boston3 | boston.co.kr report

미스터피자의 외식산업 성공 instance(사례)와 미스터피자의 서비스 改善(개선) 방안(方案) > boston3

본문 바로가기

boston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스터피자의 외식산업 성공 instance(사례)와 미스터피자의 서비스 改善(개선) 방안(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9 15:40

본문




Download : 미스터피자의 외식산업 성공 사례와 미스터피자의 서비스 개선방안.ppt





의 서비스 현재상황


목차
Ⅰ. 서론

? 미스터피자紹介

Ⅱ. 본론

1. 피자 업체 경쟁사 분석

? 피자헛
? 도미노 피자

2. 미스터피자의 성공strategy




3. 미스터피자 서비스 문제점(問題點) 사례(instance)

4. 미스터피자 매장 방문 후기

? 長點
? 문제점(問題點)
? improvement(개선) 방법

Ⅲ. 結論(결론)

? 조원 견해



미스터피자 선정이유
주 5일 근무제 확산과 외식 업체들의 찾아가는 서비스 확대로 국내
외식 배달시장 규모는 연간 2조 6000억 원 정도로 추산
? 이에 발맞춰 피자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

미스터피자는 5개 항목(인지, 호감, 신뢰, 만족, 구매의도)으로 나눠진 브랜드별 소비자 조사지수에 브랜드 주가지수를 합한 총점에서 지난해보다 20여점 상승한 832.5점(1천점 만점) `

?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 부문 1위에 2년 연속 선정
2009년 피자시장은 피자헛,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등 Big3사가 전체시장의 약 70%를 차지


미스터피자 紹介
1990년 日本 의 미스터 피자 JAPAN 사와 기술제휴로 탄생한 한
국미스터 피자는 이대 1호점을 스타트으로 10년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

미스터 피자는 뉴욕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전통 수타피자 전문점

초기에 기술도입료와 6년간의 로열티를 지불하였으나 현재는 (주) 한국미스터피자 의 상표로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日本 을 제외한 모든 국가의 상표권도 (주) 한국미스터피자가 소유하고 있다


미스터 피자 특징


미스터 피자 점포 현재상황수

20년전 딱 1개에서 스타트
2005년 244개
2006년 298개
2007년 320개
2008년 351개
2009년 380개
2xxx년 400개를 목표(goal)


미스터 피자 년도별 매출액
미스터피자는…(투비컨티뉴드 )

미스터피자의 외식산업 성공 instance(사례)와 미스터피자의 서비스 改善(개선) 방안(方案)


미스터피자,외식산업,성공,사례와,미스터피자,서비스,개선,경영경제,레포트


미스터피자의 외식산업 성공 instance(사례)와 미스터피자의 서비스 改善(개선) 방안(方案)


레포트/경영경제






미스터피자의%20외식산업%20성공%20사례와%20미스터피자의%20서비스%20개선방안_ppt_01.gif 미스터피자의%20외식산업%20성공%20사례와%20미스터피자의%20서비스%20개선방안_ppt_02.gif 미스터피자의%20외식산업%20성공%20사례와%20미스터피자의%20서비스%20개선방안_ppt_03.gif 미스터피자의%20외식산업%20성공%20사례와%20미스터피자의%20서비스%20개선방안_ppt_04.gif 미스터피자의%20외식산업%20성공%20사례와%20미스터피자의%20서비스%20개선방안_ppt_05.gif 미스터피자의%20외식산업%20성공%20사례와%20미스터피자의%20서비스%20개선방안_ppt_06.gif
설명
미스터피자의 외식산업 성공 사례와 미스터피자의 서비스 개선방안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미스터피자의 외식산업 성공 사례와 미스터피자의 서비스 개선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터피자 외식산업 성공 사례와 미스터피자 서비스 개선

Download : 미스터피자의 외식산업 성공 사례와 미스터피자의 서비스 개선방안.ppt( 17 )





다.
순서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