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strategy),나이키브랜드전략(strategy),아디다스마케팅전략(strategy),아디다스브랜드전략(strategy) > boston3 | boston.co.kr report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strategy),나이키브랜드전략(strategy),아디다스마케팅전략(strategy),아디다스브랜드전략(strategy) > boston3

본문 바로가기

boston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strategy),나이키브랜드전략(strategy),아디다스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7 21:36

본문




Download :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브랜드전략,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브랜드전략.pptx





_SLIDE_7_

3. NIKE와 ADIDAS 브랜드 비교 브랜드 이미지
나이키의 상징은 ‘승리’라는 뜻의 ‘니케(Nike)’

스워시 로고

‘광고는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를 파는 것’

‘스포츠=나이키’라는 등식을 확립

성공비결 : 확고하게 정립된 …(skip)

다.

순서

Download :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브랜드전략,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브랜드전략.pptx( 14 )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strategy),나이키브랜드전략(strategy),아디다스마케팅전략(strategy),아디다스브랜드전략(strategy)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strategy),나이키브랜드전략(strategy),아디다스마케팅전략(strategy),아디다스브랜드전략(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브랜드전략,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브랜드전략,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브랜드전략_pptx_01.gif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브랜드전략,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브랜드전략_pptx_02.gif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브랜드전략,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브랜드전략_pptx_03.gif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브랜드전략,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브랜드전략_pptx_04.gif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브랜드전략,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브랜드전략_pptx_05.gif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브랜드전략,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브랜드전략_pptx_06.gif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브랜드전략,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브랜드전략 , 나이키,아디다스,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고관여제품,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브랜드전략,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 아디다스 고관여제품의브랜드비교 고관여제품 나이키마케팅전략 나이키브랜드전략 아디다스마케팅전략 아디다스브랜드전략
_SLIDE_1_

지속적인 고관여 제품의 브랜드 개성 비교
NIKE & ADIDAS

_SLIDE_2_

목차
1. 고관여 제품의 특징

2. 고관여 제품 브랜드 & 선정동기

3. NIKE와 ADIDAS 브랜드 비교

1) 스토리
2) 브랜드 이미지
3) 목표(目標)와 전략(戰略)
4) marketing 전략(戰略)
5) 글로벌 전략(戰略)

4. 교훈 및 배울점

5. 최근 경쟁상황 및 앞으로의 예상
_SLIDE_3_

1. 고관여 제품의 특징
같은 가격대의 제품이라도 소비자의 소득수준에 따라 관여도가 다름

비싼제품 고관여제품

관여도를
결정하는 변수
재무적 위험

_SLIDE_4_

1. 고관여 제품의 특징
고관여 제품의 일반적인 특징

-가격측면에서 고가제품인 경우 多

-잘못된 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경우, 구매당사자에게 큰 피해가 예측

-제품구매의 과정이 복잡하고, 긴 시간이 소요

-정보탐색에 많은 시간이 소요
_SLIDE_5_

2. 고관여 제품 브랜드&선정동기
운동을 중요시 하는 현대인들 → 운동화
운동화 브랜드 중 가장 대표적인 두 경쟁기업
_SLIDE_6_

3. NIKE와 ADIDAS 브랜드 비교 - 스토리
스포츠 강국 독일 기업

1960년~1980년대 스포츠 제왕

`환호의 3선`을 심볼로 삼은
아디다스는 스포츠인들에게 선망의
대상

`Just Do It`
‘Impossible is Nothing’
1963년 創業

사업 초창기에는 육상 선수들의 신발을 조금씩 개량하여 트럭에 싣고 판매

시장 점유율 33%

스포츠 용품 시장의 제왕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