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한국콜마 기업경영analysis과 SWOTanalysis및 한국콜마 B2B 마케팅전략(戰略) 과 STPan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7 14:35
본문
Download : 한국콜마 기업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한국콜마 B2B 마케팅전략과 STP분석및 향후전략제안 PPT.pptx
한국콜마 기업경영analysis과 SWOTanalysis및 한국콜마 B2B 마케팅전략(戰略) 과 STPanalysis및 향후전략(戰略) 제안 PPT
한국콜마 기업경영analysis과 SWOTanalysis및 한국콜마 B2B 마케팅전략(戰略) 과 STPanalysis및 향후전략(戰略) 제안 PPT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한국콜마 기업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한국콜마 B2B 마케팅전략과 STP분석및 향후전략제안 PPT , 한국콜마 기업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한국콜마 B2B 마케팅전략과 STP분석및 향후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한국콜마 기업경영과 SWOT 한국콜마 BB 마케팅전략과 STP 향후전략제안 PPT
Download : 한국콜마 기업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한국콜마 B2B 마케팅전략과 STP분석및 향후전략제안 PPT.pptx( 68 )
한국콜마,기업경영과,SWOT,한국콜마,BB,마케팅전략과,STP,향후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한국 콜마
_SLIDE_2_
1.
기업 introduction
및 present condition
2.
Macro &
3C 分析(분석)
3.
SWOT
分析(분석)
4.
STP
分析(분석)
5.
CVP
제안
INDEX
1. 한국콜마 기업introduction
한국콜마 introduction
기업 present condition
중국(中國) 진출 present condition
2. 중국(中國) 시장 分析(분석)
Macro Sensing
5 Force Model 分析(분석)
3. 한국콜마 3C 分析(분석)
고객 分析(분석)
경쟁사 分析(분석)
자사 分析(분석)
4. 한국콜마 SWOT 分析(분석)
5. STP 分析(분석)
Positioning Map
Segmentation
Targeting 전략(strategy) 수립
Positioning
6. CVP 전략(strategy)제안
7. conclusion(결론)
_SLIDE_3_
한국콜마 기업introduction
01
_SLIDE_4_
제약
29%
1. 기업introduction 및 present condition
한국콜마 introduction
화장품 B2B 업계의 선두주자
_SLIDE_5_
제약
29%
1. 기업...
_SLIDE_1_
한국 콜마
_SLIDE_2_
1.
기업 introduction
및 present condition
2.
Macro &
3C 分析(분석)
3.
SWOT
分析(분석)
4.
STP
分析(분석)
5.
CVP
제안
INDEX
1. 한국콜마 기업introduction
한국콜마 introduction
기업 present condition
중국(中國) 진출 present condition
2. 중국(中國) 시장 分析(분석)
Macro Sensing
5 Force Model 分析(분석)
3. 한국콜마 3C 分析(분석)
고객 分析(분석)
경쟁사 分析(분석)
자사 分析(분석)
4. 한국콜마 SWOT 分析(분석)
5. STP 分析(분석)
Positioning Map
Segmentation
Targeting 전략(strategy) 수립
Positioning
6. CVP 전략(strategy)제안
7. conclusion(결론)
_SLIDE_3_
한국콜마 기업introduction
01
_SLIDE_4_
제약
29%
1. 기업introduction 및 present condition
한국콜마 introduction
화장품 B2B 업계의 선두주자
_SLIDE_5_
제약
29%
1. 기업introduction 및 present condition
기업 present condition
국내 화장품 시장의 성숙화
중국(中國) 화장품 시장의 성장
_SLIDE_6_
1. 기업introduction 및 present condition
중국(中國) 진출 present condition
2007 북경 콜마 설립
중국(中國) 시장에서는 후발 주자
_SLIDE_7_
중국(中國) 시장 分析(분석)
02
_SLIDE_8_
2. 중국(中國) 시장 分析(분석)
Macro Sensing
E
S
T
P
시장 기회
및
치열한 경쟁
_SLIDE_9_
현재 시장 내의 경쟁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공급자 교섭력
구매자 교섭력
대체품의 위협
2. 중국(中國) 시장 分析(분석)
5 Force Model
정확한 마켓 센싱과 선제적 marketing 중요
_SLIDE_10_
3C 分析(분석)
03
_SLIDE_11_
해외 글로벌 기업
2. 3C 分析(분석)
고객 分析(분석)
한국 기업
중국(中國) 로컬 기업
上海家化
2,3선 도시 중심의 경쟁 치열화
_SLIDE_12_
경쟁사 分析(분석)
2. 3C 分析(분석)
연간 6000만개
…(省略)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