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마케팅 연구] GS25 기업分析(분석)과 편의점시장分析(분석)및 GS25 SWOT分析(분석)과 4P,마케팅사례(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9 13:57
본문
Download : GS25.hwp
1. GS25 기업分析
(1) 기업개요
(2) 경영이념
2. 편의점의 定義(정의)와 속성
3. 한국 편의점 시장現況(현황) 分析
4. GS25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GS25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GS25 다앙한 marketing example(사례)
(1) 스타marketing
(2) 이벤트 marketing
(3) discrimination화 marketing
(4) 컨텐츠 marketing
(5) 타겟 marketing
7. 나아가야할 방향제언
GS25는‘언제 어디서나 늘 가까이 함께 하는 편의점’이라는 경영철학아래 GS리테일의 가장 point적인 사업이다.
GS25 기업분석과 편의점시장분석및 GS25 SWOT분석과 4P,마케팅사례연구및 나아가야할 방향분석 레포트입니다.GS25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를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Download : GS25.hwp( 14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 [GS25 마케팅 연구] GS25 기업분석과 편의점시장분석및 GS25 SWOT분석과 4P,마케팅사례연구및 나아가야할 방향분석 경영경제레포트 , [GS25 마케팅 연구] GS25 기업분석과 편의점시장분석및 GS25 SWOT분석과 4P 마케팅사례연구및 나아가야할 방향분석
[GS25 마케팅 연구] GS25 기업分析(분석)과 편의점시장分析(분석)및 GS25 SWOT分析(분석)과 4P,마케팅사례(instance)연구및 나아가야할 방향分析(분석)
순서
GS25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strategy 사례(instance)를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分析(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方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GS25는독자개발 브랜드 1호로서 스스로 구축한 노하우와 종합유통의 첨단…(투비컨티뉴드 )
[GS25,마케팅,연구],GS25,기업분석과,편의점시장분석및,GS25,SWOT분석과,4P,마케팅사례연구및,나아가야할,방향분석,경영경제,레포트
GS25 기업分析(분석)과 편의점시장分析(분석)및 GS25 SWOT分析(분석)과 4P,마케팅사례(instance)연구및 나아가야할 방향分析(분석) 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