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롯데시네마,멀티플렉스,영화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5 12:47
본문
Download : CGV,롯데시네마,멀티플렉스,영화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CGV,롯데시네마,멀티플렉스,영화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목차
선정이유
기업intro
SWOTanalysis(분석)
4P analysis(분석)
경쟁사 analysis(분석)
_SLIDE_3_
선정동기
멀티플렉스 극장의 증가
최초의 멀티플렉스 극장 도입
가장 많은 관객이 찾는 영화관
1
3
2
_SLIDE_4_
기업intro
CGV 극장용에티켓 영상
_SLIDE_5_
기업intro
CGV의 탄생; CJ는
1953년 _ 삼성그룹 최초의 제조업 제일제당에서 식품, 제약산업 처음
1993년_ 삼성그룹에서 독립하여 독자적인 행보
1995년_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문이 출발이 되어 오늘날의 CGV탄생
현재_ CJ그룹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영화부문에는 CJ CGV,
CJ 엔터테인먼트가 포진되어 있따
_SLIDE_6_
기업intro
MULTIPLEX란: 국내 최초의 멀티플렉스 영화관
막강한 시장독점
관객 점유율, 수익률, 고객 만족도 1위의
성과를 통해 최고의 브랜드 파워
전국 최대 규모의 스크린 수와 체인망을 구축
_SLIDE_7_
기업intro
CGV철학: Only One정신
고객을 위해 최초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Only One`정신
영화 그 이상의 감동 실현을 위한 고객 감동 정신
인디 영화 전용관, 독립영화협회 후원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
_SLIDE_8_
기업intro
사회공헌활동
_SLIDE_9_
SWOTanalysis(분석)
S
T
O
W
최대 스크린수 보유
CJ Ent.의 영화배급
높은 브랜드 인지도
후발주자의 CGV 서비스 모방
높은 손익 분기점 요구
관객수의 증가
LA 1호점 개관
시네마서비스와의 제휴
소비자들의 文化(문화) 공간 질적 향상 추구
대체재의 강세
경쟁 업체들의 공격적인
시장 점유 전략(strategy)
_SLIDE_10_
STP전략(strategy)
1. 시장세분화 전략(strategy)
기존에 극장을 주로 이용했던 주 고객 층으로 여가 선용의 장소
전통적인 데이트 코스로서의 극장의 역할 …(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CGV,롯데시네마,멀티플렉스,영화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GV,롯데시네마,멀티플렉스,영화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CGV 롯데시네마 멀티플렉스 영화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CGV,롯데시네마,멀티플렉스,영화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CGV,롯데시네마,멀티플렉스,영화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CGV,롯데시네마,멀티플렉스,영화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