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위메프 기업analysis과 marketing (SWOT,4P,STP)전략analysis및 위메프 새로운 marketing 전략 제안 리포트 > boston3 | boston.co.kr report

위메프 기업analysis과 marketing (SWOT,4P,STP)전략analysis및 위메프 새로운 marketing 전략 제안 리포트 > boston3

본문 바로가기

boston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위메프 기업analysis과 marketing (SWOT,4P,STP)전략analysis및 위메프 새로운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6 03:51

본문




Download : 위메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 위메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hwp







Download : 위메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 위메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hwp( 58 )



위메프%20기업분석과%20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20위메프%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1.gif 위메프%20기업분석과%20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20위메프%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2.gif 위메프%20기업분석과%20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20위메프%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3.gif 위메프%20기업분석과%20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20위메프%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4.gif 위메프%20기업분석과%20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20위메프%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5.gif 위메프%20기업분석과%20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20위메프%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6.gif


위메프 기업analysis과 marketing (SWOT,4P,STP)전략analysis및 위메프 새로운 marketing 전략 제안 리포트












INDEX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관념analysis(분석)
1) 소셜커머스 동향analysis(분석)
2. 위메프 WEmakePRICE
1) 위메프 기업선정배경
2) 위메프 기업紹介(소개)
(1) 위메프 기업연혁
(2) 위메프의 특징
(3) 위메프의 경영이념

Ⅱ. 본론
1. 위메프 마케팅strategyanalysis(분석)
1) STP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마케팅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3) SWOT 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Ⅲ. 結論(결론)
1. WEmakePRICE의 analysis(분석) 에 대한 結論(결론)
1) 이승기이서진의 싸다 `절대우위 캠페인’
2) ‘무조건 5% 적립’ 과 ‘소셜 최저가 보상제...












INDEX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관념analysis(분석)
1) 소셜커머스 동향analysis(분석)
2. 위메프 WEmakePRICE
1) 위메프 기업선정배경
2) 위메프 기업紹介(소개)
(1) 위메프 기업연혁
(2) 위메프의 특징
(3) 위메프의 경영이념

Ⅱ. 본론
1. 위메프 마케팅strategyanalysis(분석)
1) STP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마케팅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3) SWOT 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Ⅲ. 結論(결론)
1. WEmakePRICE의 analysis(분석) 에 대한 結論(결론)
1) 이승기이서진의 싸다 `절대우위 캠페인’
2) ‘무조건 5% 적립’ 과 ‘소셜 최저가 보상제’ 행사
3) 파격적인 포인트 적립 ‘블랙 프라이스’
4) 블라인드 딜

5) 기업 내부 文化 improvement(개선)

2. WEmakePRICE에 필요한 마케팅 strategy제안
1) 확실한 경쟁우위를 확보 할 수 있는 소규모 마케팅
2) 위메프만의 差別화되고 지속적인 마케팅 strategy

Ⅳ. 참고reference(자료)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관념analysis(분석)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는 소셜 미디어(SNS)와 on-line 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으로 소셜 커머스라는 용어는 야후에 의해 2005년에 처음 紹介(소개)되었다.

소셜 링크형 : 전자상거래 사이트에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과 같은 SNS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 형식의) 링크를 제공하는 방식

소셜 웹형 : 웹링크 뿐 아니라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이루어지는 구매, 리뷰 등 소비자의 행동이 소비자의 SNS에 자동으로 반영, 사이트 내에 소셜 네트워크의 기능이 구현되는 형태

공동구매형 : 제품별로 정해진 최소 구매 …(省略)

위메프 기업analysis과 marketing (SWOT,4P,STP)전략analysis및 위메프 새로운 marketing 전략 제안 리포트
위메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 위메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위메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 위메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위메프 기업과 마케팅 SWOT P STP 전략 위메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위메프,기업과,마케팅,SWOT,P,STP,전략,위메프,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