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교육학 전달效果(효과)를평가하며듣는다 > boston3 | boston.co.kr report

교육학 전달效果(효과)를평가하며듣는다 > boston3

본문 바로가기

boston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학 전달效果(효과)를평가하며듣는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2 18:52

본문




Download : 교육학 전달효과를평가하며듣는다.hwp




hwp( 83 )
교육학 전달효과를평가하며듣는다 , 교육학 전달효과를평가하며듣는다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전달효과를평가하며듣는다
교육학 전달效果(효과)를평가하며듣는다

다.

`중등 10학년 듣기`

구분
내용
교과서
듣기
본질

(1) 반언어적 표현과 비언어적 표현이 듣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함을 안다.
․반/비언어: 언어적 표현관계
․반언어-槪念, 종류, 定義(정이), 예시, 기능, 중요도, 피료썽
상 3단원
원리
내용확인
(2) 필요한 정보를 찾으며 듣는다.
①前: 목적정하기, 사전지식활용
성화, 전개될 내용 예측
②後: 중심-세부 내용 구분
③미리 질문 제기→답찾기
④정보의 중요도 평가
⑤필요한 정보의 보충질문
하 1, 2단원
추론
(3) 정보를 재조직하며 듣는다.
①생략(省略)된 정보 추론
②상황․배경, 필자 의도 analysis
③정보의 순서 재조직하기
④들은 내용 자기 말로 환언
⑤세부 내용→중심 내용 찾기
⑥화자의 조직 戰略 확인하기
⑦조직戰略의 내용 재구성하기
하 2단원

평가와 감상
(4) 전달 결과 를 평가하며

전달 결과 를 평가하며 듣는다.
①생략(省略)된 정보 추…(생략(省略))
교육학%20전달효과를평가하며듣는다_hwp_01.gif 교육학%20전달효과를평가하며듣는다_hwp_02.gif 교육학%20전달효과를평가하며듣는다_hwp_03.gif 교육학%20전달효과를평가하며듣는다_hwp_04.gif 교육학%20전달효과를평가하며듣는다_hwp_05.gif 교육학%20전달효과를평가하며듣는다_hwp_06.gif


순서


Download : 교육학 전달효과를평가하며듣는다.

`중등 10학년 듣기`

구분
내용
교과서
듣기
본질

(1) 반언어적 표현과 비언어적 표현이 듣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함을 안다.
①前: 목적정하기, 사전지식활용
성화, 전개될 내용 예측
②後: 중심-세부 내용 구분
③미리 질문 제기→답찾기
④정보의 중요도 평가
⑤필요한 정보의 보충질문
하 1, 2단원
추론
(3) 정보를 재조직하며 듣는다.
․반/비언어: 언어적 표현관계
․반언어-槪念, 종류, 定義(정이), 예시, 기능, 중요도, 피료썽
상 3단원
원리
내용확인
(2) 필요한 정보를 찾으며 듣는다.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교육학 전달效果(효과)를평가하며듣는다




교육학,전달효과를평가하며듣는다,사범교육,레포트
전달 결과 를 평가하며 듣는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