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여성마케팅,피자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2 06:43
본문
Download : 미스터피자,여성마케팅,피자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미스터피자,여성마케팅,피자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미스터피자,여성마케팅,피자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7 )
미스터피자,여성마케팅,피자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스터피자,여성마케팅,피자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터피자 여성마케팅 피자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미스터피자,여성마케팅,피자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미스터피자,여성마케팅,피자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_SLIDE_1_
Love for women
Mr. Pizza
_SLIDE_2_
Index
1
여성marketing
2
미스터 피자 intro
5
미스터 피자 4P戰略
4
미스터 피자 STP戰略
3
미스터 피자 SWOT分析
6
結論(결론)
_SLIDE_3_
_SLIDE_4_
구매력
증가
감성에 민감
구전결과
동반소비
여성 marketing
왜 여성인가
1
_SLIDE_5_
_SLIDE_6_
2
미스터 피자 기업intro - 기업연혁
1990- ㈜한국 미스터 피자 설립, 이 대점 오픈
1991- 서초점 오픈
1992- 돈암점 오픈
1993- 부산 남포점 외 8개 직영점 오픈
1995- 계역 ㈜아바론코리아 설립, 제시카 하늬솔점 오픈
1996- 가맹사업 처음 , 상인점 외 8개 오픈
1998- 휘모리 2000사업 처음 (국내 최다 점포 오픈 목표(目標))
중국(中國), 프랑스, 미국에 상표 등록 출원
98environment(환경) 비즈니스 선정 피자부문 고객만족도 1위
1999- 회사 로고, 캐릭터 변경(손으로 도우를 만드는 모습을
상징), 미스터 피자 100호점(대학로점) 오픈
2000- 중국(中國) 북경 미스터 피자 건국문점 오픈(중국(中國) 1호점)
2002- 제1회 전국 도우 매직쇼 콘테스트 개최
2003- 007서비스 센터 오픈(1588-0077)
스포츠 서울 선정 Star Brand Awards 피자부문 1위
_SLIDE_7_
2
미스터 피자 기업intro - 기업연혁
2004- 007서비스샵 1호점(면목점)오픈
Express Shop 광명history/동대구 history 오픈
미스터 피자 여성의 날 지정 (매월 7일)
‘Made for women’ 브랜드 슬로건 교체
2005- 진주 보건 대학 외식산업미스터피자 전공 개설
여성 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대상 수상
2…(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