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감와인마케팅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0 17:13
본문
Download : 청도감와인마케팅전략.ppt
[마케팅]청도감와인마케팅전략 , 청도감와인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마케팅]청도감와인마케팅전략(strategy)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선정 배경 및 동기
협력 업체
상품 intro
시장 조사
홍보/ marketing
바이어 발굴
감 그린 향후 展望
참고 문헌
연 혁
2002. 01 농업회사법인 청도와인(주)
12 국세청 주류 제조 면허 취득(증류주)
2003. 11 산업자원부 지역 특화산업 선정
(사업비 2억 감와인 개발)
12 20만병 생산설비 완료(와인 및 증류주)
2004. 02 국세청 주류 제조 면허 취득(감와인)
03 특정 주류 판매업 면허 취득(주류 도매업)
03 감그린(감와인) 출시
03 세계 와인 박람회 시음
06 2005 APEC정상회의 준비 기획단 총무의전팀
미팅 및 시음(公式 와인 선정)
2006. 10 제 87회 전국체전 公式 건배주 선정
2007. 02 트레인샵 상품공급계약 체결 ((주)한국철도 유통)
년 도 수 상 내 역
2004.09.22 우수 산업디자…(省略)
청도감와인마케팅전략(strategy)
다.청도감와인마케팅전략(strategy)에 대한 글이며,선정 배경 및 동기 등에 관한 글입니다.
Download : 청도감와인마케팅전략.ppt( 45 )
청도감와인마케팅전략에 대한 글이며,선정 배경 및 동기 등에 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