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언어와생활2공통)교재1장을 참고하여통신언어의 자료(data)를 직접수집조사하여분석00 > boston3 | boston.co.kr report

언어와생활2공통)교재1장을 참고하여통신언어의 자료(data)를 직접수집조사하여분석00 > boston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3

언어와생활2공통)교재1장을 참고하여통신언어의 자료(data)를 직접수집조사하여분석0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8 11:09

본문




Download : 언어와생활2공통)교재1장을 참고하여통신언어의 자료를 직접수집조사하여분석00.hwp




그러나 과연 그 걱정의(定義) 소리가 체험에서 나온 것일까 하는 의문이 든다.
3) 국제적 수준의 통신활동을 권장하는 것도 하나의 대안일 것이다.
2) 정보통신정책은 다양한 종류의 기술사업 지원을 포함해야 한다.
Ⅲ. 결 론

bibliography



Ⅰ. 서 론

필자도 현재 인터넷(Internet) 사용을 많이 하고 있는 실정이다.
천리안, 하이텔, 유니텔, 나우누리 등 4대 컴퓨터 통신망과 각종 인터넷(Internet) 사이트, 휴대전화 문자 언어 등을 대상으로 이용자들의 reality(실태) 를 조사·分析했다. 조사 결과, 소리나는 대로 적거나 음절 축약, 통신 분위기를 위한 바꿔 적기, 기호를 이용한 표현, 비속어, 은어, 외래·외국어 등이 공통적으로 다수 발견됐다.
요즘 인터넷(Internet)에서의 통신언어 사용에 대해 걱정하는 소리가 높다. 컴퓨터가 친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세기를 들어서면서 통신언어라는 새로운 의사소통 매체가 등장하고 이전의 입말 시대나…(省略)
언어와생활2공통)교재1장을%20참고하여통신언어의%20자료를%20직접수집조사하여분석00_hwp_01.gif 언어와생활2공통)교재1장을%20참고하여통신언어의%20자료를%20직접수집조사하여분석00_hwp_02.gif 언어와생활2공통)교재1장을%20참고하여통신언어의%20자료를%20직접수집조사하여분석00_hwp_03.gif 언어와생활2공통)교재1장을%20참고하여통신언어의%20자료를%20직접수집조사하여분석00_hwp_04.gif 언어와생활2공통)교재1장을%20참고하여통신언어의%20자료를%20직접수집조사하여분석00_hwp_05.gif 언어와생활2공통)교재1장을%20참고하여통신언어의%20자료를%20직접수집조사하여분석00_hwp_06.gif
제 자료(data)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설명
순서

Download : 언어와생활2공통)교재1장을 참고하여통신언어의 자료를 직접수집조사하여분석00.hwp( 30 )


언어와생활2공통)교재1장을 참고하여통신언어의 자료(data)를 직접수집조사하여분석00


※ 교재 1장을 참고하여, 통신언어의 자료(data)를 직접수집 조사하여 분석해보시오. (30점)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위 자료(data) 요약요약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국어국문학과언어와생활2공통





언어와생활2공통)교재1장을 참고하여통신언어의 자료를 직접수집조사하여분석00국어국문학과언어와생활2공통※ 교재 1장을 참고하여, 통신언어의 자료를 직접수집 조사하여 분석해보시오. (30점)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가끔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채팅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 상대방의 기이한 통신언어를상용해 한참 혼란을 느낀 경우가 한 두번이 아니다.
언어와생활2공통)교재1장을 참고하여통신언어의 자료(data)를 직접수집조사하여분석00

언어와생활2공통)교재1장을참고하여통신언어의자료(data)를직접수집조사하여분석00

,인문사회,레포트


다.


Ⅰ. 서 론

Ⅱ. 본 론
1. 통신언어의 정의(定義)와 특징
1) 통신언어의 정의(定義)
2) 통신언어의 특징
3.컴퓨터 통신언어의 일반적 property(특성)
1) 담화 주제의 다양성
2) 담화 참여의 평등성
3) 담화자의 개인성
4) 담화자의 익명성
5) 정보 전달의 편이성
2. 통신언어의 유형과 상황
1) 유형
(1) 문자로 된 언어
① 은어
② 신조어/합성어
③ 소리 나는대로 적기
④ 축약어
⑤ 분위기를 위한 바꿔 적기
(2) 이모티콘을 이용한 언어
① 표정을 이용한 언어
② 물체의 모양을 본뜬 언어
2) 해외의 경우
3) 심각성
(1) 해독 불가능
(2) 해독 불가능 언어
4) 文化(문화)로 인정하려는 심리
5) 이모티콘의 조작

3. 통신언어의 긍정적 측면과 부정적 측면의 비교
4. 통신언어 사용의 reality(실태)
1) 총 어휘수
2) 형태변이

5. 통신언어 사용의 drawback(걸점)
6. 컴퓨터 통신언어 drawback(걸점) 해결plan
1) 학교교육의 교육과정은 인터넷(Internet) 바로 알기를 포함해야 한다.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언어와생활2공통)교재1장을참고하여통신언어의자료를직접수집조사하여분석00 , 언어와생활2공통)교재1장을 참고하여통신언어의 자료를 직접수집조사하여분석00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과제課題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전체 18,2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