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의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4 14:55
본문
Download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hwp
2005년 on-line 여성 보세의류 쇼핑몰을 처음 으로 현재는 메인브랜드인 스타일난다와 코스메틱 브랜드 3CE(3 Concept Eyes), 액세서리 브랜드 난다걸, 라운지 웨어 브랜드 세미난다, 키치 스타일 브랜드 kkxx까지 총 5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on-line 을 넘어서 오프라인으로도 확장하여 홍대 플래그…(skip)
레포트/경영경제
스타일난다,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스타일난다 마케팅 전략 제언
설명
스타일난다의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언
다.순서
스타일난다의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언






Download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hwp( 26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戰略) 제언
목 차
1. 개요 1
2. 스타일난다의 3Canalysis 1
2.1 고객analysis 1
2.2 경쟁사analysis 1
2.3 자사analysis 1
3. 스타일난다의 가치사슬analysis 1
3.1 Inbound Logistics 1
3.2 Operation 2
3.3 Outbound Logistics 2
3.4 Marketing 2
3.5 Service 3
3.5 Brand Identity 3
4. 스타일난다의 전략(戰略) 적 경쟁우위 3
4.1 Operational Excellence 4
4.2 Customer Intimacy 4
4.3 Product Leadership 4
5. 스타일난다의 TOWSanalysis 6
5.1 Strength 6
5.2 Weakness 7
5.3 Opportunity 7
5.4 Threat 7
6. 스타일난다의 STP 7
6.1 Segment & Targeting 7
6.2 Posi...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戰略) 제언
목 차
1. 개요 1
2. 스타일난다의 3Canalysis 1
2.1 고객analysis 1
2.2 경쟁사analysis 1
2.3 자사analysis 1
3. 스타일난다의 가치사슬analysis 1
3.1 Inbound Logistics 1
3.2 Operation 2
3.3 Outbound Logistics 2
3.4 Marketing 2
3.5 Service 3
3.5 Brand Identity 3
4. 스타일난다의 전략(戰略) 적 경쟁우위 3
4.1 Operational Excellence 4
4.2 Customer Intimacy 4
4.3 Product Leadership 4
5. 스타일난다의 TOWSanalysis 6
5.1 Strength 6
5.2 Weakness 7
5.3 Opportunity 7
5.4 Threat 7
6. 스타일난다의 STP 7
6.1 Segment & Targeting 7
6.2 Positioning 8
7. 스타일난다의 4P 9
7.1 Product 9
7.2 Price 9
7.3 Place 9
7.4 Promotion 10
8. 국내 마케팅 전략(戰略) 11
8.1 마케팅 4P 11
9. 중국(China)시장전략(戰略) 13
9.1 중국(China)시장 3Canalysis 13
9.2 중국(China)시장 TOWS 16
9.3 전략(戰略) 적 경쟁우위 17
9.4 STP 18
9.5 4P 19
10. 結論(결론) 23
1. 개요
-스타일난다 기업introduce
스타일난다는 2004년 오픈마켓을 처음 으로, 2005년 公式(공식) on-line 쇼핑사이트를 개설한 여성의류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