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 이천도자기축제와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5 22:08
본문
Download : 이천도자기축제完.hwp
[서 론]





3. STP分析
1. 연구의 목적
3. 연구의 기대효율
1.1. 선정 배경 및 이유
4.4. Place
1. 연구요약 및 시사점
2.1. 연구의 방법
1. 성공적인 지방축제의 선정
2.3. 인력 및 부별 기능(조직도)
5. SWOT 分析
2.2. 연구의 범위
4.1. Product
2. 연구의 방법 및 범위
4. 서비스 마케팅의 7P分析
1.2. 선정결과
이천 축제 마케팅
Download : 이천도자기축제完.hwp( 80 )
6. 이천 도자기 축제의 improvement대책
순서
4.3. Promotion
2.1. 紹介(소개)
[관광학] 이천도자기축제와marketing
2.2. 재단법인 세계도자기 엑스포 연혁
[결 론]
2. 연구의 한계점 및 차후 연구방향
4.2. Price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목 차 -
이천도자기축제의 모든것과 마케팅
4.5. Process Management
4.6. Physical Facility
4.7. Personnel
[본 론]
설명
2. 이천 도자기 축제의 紹介(소개)
이천도자기축제의 모든것과 marketing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