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악기,marketing example(사례) ,기업analysis(분석)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6 23:56
본문
Download : 삼익악기,마케팅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명
삼익악기,마케팅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익악기,마케팅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익악기 마케팅사례 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목차
배경 및 definition
1 배경
2 definition
3goal(목표)
2. 시장 경향 analysis
1 시장 analysis
2 자사analysis
3 경쟁사 analysis
4 제품 analysis
5 타겟 analysis
3. SWOT analysis
4. 브랜드 네이밍 strategy
1 브랜드 네이밍 strategy
2 네임 포지셔닝 맵
3 컨셉트
4 키워드
5 네이밍 방향
5. 네이밍 후보안
1 네이밍 후보
2 네이밍 후보 설문 조사
3 최종 시안
01. 배경 및 definition
`배경`
해외 전자악기의 대량수입과 국내 국내 경쟁사로
인하여 약화되는 자사의 대책 필요
문화관광부는 2xxx년까지 국내 음악 시장규모를 1조원대로 성장시키기 위한 `음악산업 중장기 육성정략`을 마련했다.
최근 음악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이 증가하여
국내 전자악기 판매율은 증가하고 있다아
출처 http://www.dankook.ac.kr/
` 배경 `
악기 판매 및 거래 양이 증가하는
국내 악기 시장
전자악기로 발전하고 증가하는
국내 악기 브랜드
해외 수입품을 더욱 선호하는
소비자
전자악기에 어울리지 않는 브랜드
네임
- definition -
강해지는 해외 브랜드 파워에 대응하는 가치가 높은
제품의 브랜드가 필요
- goal(목표) -
일반적인 제품브랜드와 전자악기의 이미지를 분리하여
소비자에게 쉽게 이해할 수 있고 만족스러운 브랜드 개발
시장조사
국내 악기 시장 조사
출처 :http://www.valueadd.co.kr
국내 악기 거래 조사
출처 :뮬 악기장터 게시물 조사
소비자analysis
소비자analysis
출처 : 뮬 질문, 네이버 지식인 조사
소비자analysis
출처 : 뮬, 네이버 지식인
종합 전자악기 국내브랜드 선호순위
콜트
커즈와일
스윙
데임
…(생략(省略))
삼익악기,marketing example(사례) ,기업analysis(분석)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Download : 삼익악기,마케팅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8 )
삼익악기,marketing example(사례) ,기업analysis(분석)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삼익악기,마케팅사례,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