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크레이티브,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4 15:27
본문
Download : 광고와크레이티브,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광고와크레이티브,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광고와크레이티브,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6 )
순서






광고와크레이티브,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광고와크레이티브,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광고와크레이티브,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와크레이티브,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와크레이티브 광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당신을 사로잡기 위한
진에어의 프로포즈 제안서
_SLIDE_2_
항공산업에 부는 새로운 바람, 저가 항공
`2xxx년 2/4분기 국내선 기준`
15.7%
14.7%
9.3%
16.6%
많은 저가 항공사들이 서로 경쟁하고 있습니다
_SLIDE_3_
저가항공사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변화
다행히 소비자들의 생각도 변하고 있습니다
굳이 비싼 돈 쓰지 않아도 되구요.
가까운데는 편하잖아요.
실속 있게 여행 떠나고 싶죠!
“좀 위험할 거 같아요.”
“대형 항공사보다 불안하긴 하죠!”
“싼게 비지떡이라는데”
기존의 소비자들의 인식
_SLIDE_4_
이에 힘 입은 저가 항공사의 도약
2xxx년, 진에어도 힘 찬 도약을 할 때 입니다
국내선 이용 시 세 명 중 한 명 은
저가항공사 이용
작년 대비 두 배 급증
연말까지 670만명에 달할 것으로 展望(전망)
_SLIDE_5_
다양한 marketing 을 해 온 진에어
진에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듯 합니다
1박 2일
저가 항공사들의 광고가 드물었던 몇 년 전에도
영상광고 ‘남자편’’여자편’을 만들어
사람들의 관심을 잠깐 사기도 하였던 진 에어
TVCF
VJ특공대
최근에는 사람들이 많이 보는 주말 예능 프로나
참여 다큐멘터리를 통해 TV에 간접 광고를 통해
얼굴을 내비치고 있는 진 에어.
_SLIDE_6_
과연, 이 노력이 특별할까요
_SLIDE_7_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진에어
저가항공을 이용함에 있어 항공사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Focus group interview(저가항공사 이용 경험이 있는 남녀 5명)
Q
저가항공사 중 선호하는 항공사는
선호하는 항공사요 그런 거 없어요.
그때 그때 시간되는 거 타는 것 같은데..
사실 저가항공사 다 비슷비슷 하지 않아요
별로 상관없는 것 같아요.
기내식이나 좋은 서비스 제공하는 …(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