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론] 쌍용자동차 렉스턴마케팅 완벽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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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2-22 0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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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우리나라 사륜구동차의 대명사가 된…(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1. 기업소개, , 2. 렉스턴의 시장현황(산업구조) 및 시장분석, 1) 영업실적, 2) 경쟁업체 분석, 3) 시장동향 분석 , (1) 자동차 시장 분석, (2) 레저용 시장 분석, (3) 앞으로 레저용 차량의 내수 시장 전망, 4) 고객 특성 및 분석, 5) 쌍용의 SUV시장 분석 및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 3. 마케팅 현황 및 문제점, 1) 제품 전략, (1) 브랜드 전략, (2) 신제품 개발,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1) 렉스턴의 미디어 전략, 2)매체별 운영전략, 3)크리에이티브 전략, 5) 마케팅 조사, 6) 마케팅 조직, , 4. 렉스턴의 주요 성공/실패요인 분석, 1) 주요 성공 요인, 2) 렉스턴의 개선하여야할 점, , 5. 렉스턴의 토의 사항 및 향후 마케팅 과제, , , , FileSize : 85K , [기업론] 쌍용자동차 렉스턴마케팅 완벽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렉스턴 쌍용 마케팅 4p stp
다. ྗ년 소형상용차와 디젤엔진에 대한 기술제휴, ྙ년 대형승용차 및 가솔린엔진 기술제휴에 이어 자본 합작까지 폭넓게 협력관계가 이루었다. 이후 ྗ년 세계 최고의 자동차 메이커인 독일 벤츠(現 다임러크라이슬러)와 손잡으면서 본격적인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게 되었다.1. 기업紹介, , 2. 렉스턴의 시장내역(산업구조) 및 시장analysis(분석) , 1) 영업실적, 2) 경쟁업체 analysis(분석) , 3) 시장동향 analysis(분석) , (1) 자동차 시장 analysis(분석) , (2) 레저용 시장 analysis(분석) , (3) 앞으로 레저용 차량의 내수 시장 展望(전망) , 4) 고객 特性 및 analysis(분석) , 5) 쌍용의 SUV시장 analysis(분석) 및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 3. 마케팅 내역 및 문제가되는점 , 1) 제품 戰略, (1) 브랜드 戰略, (2) 신제품 개발, 2) 가격戰略, 3) 유통戰略, 4) 촉진戰略, 1) 렉스턴의 미디어 戰略, 2)매체별 운영戰略, 3)크리에이티브 戰略, 5) 마케팅 조사, 6) 마케팅 조직, , 4. 렉스턴의 주요 성공/실패요인 analysis(분석) , 1) 주요 성공 요인, 2) 렉스턴의 improvement하여야할 점, , 5. 렉스턴의 토의 사항 및 향후 마케팅 과제, , , , 자료크기 : 85K
[기업론] 쌍용자동차 렉스턴마케팅 완벽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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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intro
2. 렉스턴의 시장現況(산업구조) 및 시장analysis
1) 영업실적
2) 경쟁업체 analysis
3) 시장동향 analysis
(1) 자동차 시장 analysis
(2) 레저용 시장 analysis
(3) 앞으로 레저용 차량의 내수 시장 전망
4) 고객 characteristic(특성) 및 analysis
5) 쌍용의 SUV시장 analysis 및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marketing 現況 및 drawback(걸점)
1) 제품 책략
(1) 브랜드 책략
(2) 신제품 개발
2) 가격책략
3) 유통책략
4) 촉진책략
1) 렉스턴의 미디어 책략
2)매체별 운영책략
3)크리에이티브 책략
5) marketing 조사
6) marketing 조직
4. 렉스턴의 주요 성공/실패요인 analysis
1) 주요 성공 요인
2) 렉스턴의 改善하여야할 점
5. 렉스턴의 토의 사항 및 향후 marketing Task
1. 기업intro 𠍲년에 설립되어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싸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 무쏘, 무쏘스포츠, 코란도, 체어맨, 이스타나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7천여 임직원을 확보하고 있따 설립 당시에는 대형 상용차(트럭, 버스 등) 및 특장차(믹서, 소방차 등)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했으나, 지난 ྒ년 민수용 지프(코란도)를 생산하는 '거화'를 쌍용그룹이 인수하여 상호를 쌍용자동차로 변경하고 본격적인 투자가 진행됐다. 쌍용자동차는 ྔ년 한국 최초로 스테이션웨건형 4륜구동차인 '코란도훼미리'를 생산해냄으로써 사륜구동차 생산업체로서 입지를 굳혀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