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퍼,생리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06 23:12
본문
Download : 위스퍼,생리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
위스퍼 마케팅 전략(strategy)
목 차
시장analysis(분석)
마케팅 goal(목표)
SWOT Analysis
Competition
Consumer/Customer
4P 전략(strategy)
결 론
시장analysis(분석)
규모
연간 2700억 원
1년 소비 생리대 수 약 23억 개
회당 개인별 mean(평균) 생리대 사용 수 20.5 개
시장analysis(분석)
진출업체
- 일반형 패드 생리대
- 삽입형 생리대
일반형 패드 생리대
생산업체
상품명
생산업체
상품명
유한킴벌리
화이트, 좋은느낌
유니참(제일제당)
쏘피
대한펄프
매직스, 오키도키
유신기업
아이니
한국 P&G
위스퍼
삽입형 생리대
생산업체
상품명
생산업체
상품명
동아제약
템포
보령매디앙스
플레이텍스 탐폰
시장analysis(분석)
특징
1. 대체재로부터의 안정성
2. 기업간의 경쟁
3. 높은 충성도
시장analysis(분석)
점유율
대한펄프
유한킴벌리
한국 P&G
기타
2005년 1/4
11.1 %
57.3 %
29.6 %
2 %
2002년 1/4
12.4 %
58.7 %
18.8 %
10.1 %
2001년
13.2 %
54.7 %
23.8 %
7.8 %
2000년
15.5 %
51.0 %
8.8 %
24.7 %
일용회 생리대 생산업체의 시장 점유율
reference(자료)출처 - 대한펄프 분기보고서 (제 38기 1/4분기)
1994
P&G
위스퍼
1998
유한킴벌리
화이트
마케팅 goal(목표)
위스퍼 로즈로
생리대 시장 1위 탈환!!
SWOT Analysis
Opportunities
1. 시장 안정성
2. 높은 이윤
SWOT Analysis
Threats
1. P&G는 세계적 기업으로 미국, 유럽, 日本 에서
생리대부분 1위
2. 대한펄프의 매직스는 제품 차별화와 틈새시장
공략을 통해 꾸준히 시長點유율을 늘리고 있음
SWOT Analysis
Strength
1. 강한 흡수력
2. 슬림형 디자인, 원터치 포장 …(skip)
순서
위스퍼,생리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위스퍼,생리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위스퍼,생리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위스퍼,생리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위스퍼,생리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 위스퍼 생리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위스퍼,생리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 9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