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제 8 장 발문교수법 > boston4 | boston.co.kr report

제 8 장 발문교수법 > boston4

본문 바로가기

bosto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 8 장 발문교수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2 21:16

본문




Download : 제 8 장 발문교수법.pptx






레포트 > 교육계열
.
학습요소의 내용과 방향을 제시하는 교수의 단서로 학습자

제 8 장 발문교수법-5222_01_.jpg 제 8 장 발문교수법-5222_02_.jpg 제 8 장 발문교수법-5222_03_.jpg 제 8 장 발문교수법-5222_04_.jpg 제 8 장 발문교수법-5222_05_.jpg

학습요소의 내용과 방향을 제시하는 교수의 단서로 학습자



된 의도적 물음

고나 행동을 안내하는 작용을 할 수 있도록 치밀하게 계획
제 8 장 발문교수법

Download : 제 8 장 발문교수법.pptx( 99 )


.

1. 발문의 의의
제 8 장 발문교수법

제 8 장 발문교수법 제 8 장 발문교수법 제 8 장 발문교수법 제 8 장 발문교수법 제 8 장 발문교수법 제 8 장 발문교수법
제 8 장 발문교수법
고나 행동을 안내하는 작용을 할 수 있도록 치밀하게 계획
2. 발문과 질문




○ 발문(發問) : 알고 있는 자가 모르는 자에게 대한 물음

의 사고를 유발시켜 새로운 탐색, 추구, 상상을 확대하고 사
제 8 장 발문교수법


1. 발문의 의의

된 의도적 물음
○ 발문(發問) : 알고 있는 자가 모르는 자에게 대한 물음


의 사고를 유발시켜 새로운 탐색, 추구, 상상을 확대하고 사
○ 질문(質問) : 모르는 자가 알고 있는 자에게 대한 물음
제 8 장 발문교수법

설명


제 8 장 발문교수법
2. 발문과 질문
제 8 장 발문교수법



제 8 장 발문교수법
○ 질문(質問) : 모르는 자가 알고 있는 자에게 대한 물음
.


순서
제 8 장 발문교수법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