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SSM 규제의 부작용,SSM 규제에 관한 찬반양론,전통시장 SSM,SSM 문제,소비자기본법,SSM 의무 휴무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 boston4 | boston.co.kr report

SSM 규제의 부작용,SSM 규제에 관한 찬반양론,전통시장 SSM,SSM 문제,소비자기본법,SSM 의무 휴무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 boston4

본문 바로가기

bosto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SM 규제의 부작용,SSM 규제에 관한 찬반양론,전통시장 SSM,SSM 문제,소비자기본법,SSM 의무 휴무일,브랜드마케팅,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8 07:19

본문




Download : SSM 규제의 부작용,SSM 규제에 관한 찬반양론,전통시장 SSM,SSM 문제,소비자기본법,SSM 의무 휴무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SSM 규제의 부작용,SSM 규제에 관한 찬반양론,전통시장 SSM,SSM 문제,소비자기본법,SSM 의무 휴무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Download : SSM 규제의 부작용,SSM 규제에 관한 찬반양론,전통시장 SSM,SSM 문제,소비자기본법,SSM 의무 휴무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1 )





SSM%20규제의%20부작용,SSM%20규제에%20관한%20찬반양론,전통시장%20SSM,SSM%20문제,소비자기본법,SSM%20의무%20휴무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SSM%20규제의%20부작용,SSM%20규제에%20관한%20찬반양론,전통시장%20SSM,SSM%20문제,소비자기본법,SSM%20의무%20휴무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SSM%20규제의%20부작용,SSM%20규제에%20관한%20찬반양론,전통시장%20SSM,SSM%20문제,소비자기본법,SSM%20의무%20휴무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SSM%20규제의%20부작용,SSM%20규제에%20관한%20찬반양론,전통시장%20SSM,SSM%20문제,소비자기본법,SSM%20의무%20휴무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SSM%20규제의%20부작용,SSM%20규제에%20관한%20찬반양론,전통시장%20SSM,SSM%20문제,소비자기본법,SSM%20의무%20휴무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SSM%20규제의%20부작용,SSM%20규제에%20관한%20찬반양론,전통시장%20SSM,SSM%20문제,소비자기본법,SSM%20의무%20휴무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SSM,규제의,부작용,SSM,규제에,관한,찬반양론,전통시장,SSM,SSM,문제,소비자기본법,SSM,의무,휴무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SSM 규제의 부작용,SSM 규제에 관한 찬반양론,전통시장 SSM,SSM 문제,소비자기본법,SSM 의무 휴무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SSM 규제의 부작용,SSM 규제에 관한 찬반양론,전통시장 SSM,SSM 문제,소비자기본법,SSM 의무 휴무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SM 규제의 부작용 SSM 규제에 관한 찬반양론 전통시장 SSM SSM 문제 소비자기본법 SSM 의무 휴무일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SSM 규제의 부작용,SSM 규제에 관한 찬반양론,전통시장 SSM,SSM 문제,소비자기본법,SSM 의무 휴무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_SLIDE_1_
SSM 규제의 부작용

1
_SLIDE_2_
Contents
서론
a. SSM의 定義(정의)
b. SSM 규제 문제 대두 & 진행 과정
c. SSM 규제에 관한 찬반양론

2. 본론
a. SSM 규제 반대 근거 1
b. SSM 규제 반대 근거 2
c. SSM 규제 반대 근거 3
d. SSM 규제 반대 근거 4

3. 결론

4. Q&A
2
_SLIDE_3_
서론
▶SSM의 定義(정의)
▶SSM규제 문제
▶SSM규제 present condition
▶SSM규제 찬반

본론
▶반대 근거 1
▶반대 근거 2
▶반대 근거 3
▶반대 근거 4

3. 결론

4. Q & A

3
_SLIDE_4_
서론
▶SSM의 定義(정의)
▶SSM규제 present condition
▶SSM규제 문제
▶SSM규제 찬반

본론
▶반대 근거 1
▶반대 근거 2
▶반대 근거 3
▶반대 근거 4

3. 결론

4. Q & A

SSM이란
Super-Super Market의 약자, 다른 말로 “기업형 슈퍼마 켓”
대기업이 주체
매장면적 330㎡(약 100평) 이상, 3,000㎡(약 900평) 이하의 규모로, 대체로 일반 슈퍼마켓과 편의점보다는 크고 대형 마트보다는 작음
1차 식품이나 여러 가공물품 취급
대량 납품으로 인해 저렴한 가격

4
_SLIDE_5_
서론
▶SSM의 定義(정의)
▶SSM규제 present condition
▶SSM규제 문제
▶SSM규제 찬반

본론
▶반대 근거 1
▶반대 근거 2
▶반대 근거 3
▶반대 근거 4

3. 결론

4. Q & A

5
2012년 1월 공포된 유통산업발전법은 골목상권 보호를 위해 대기업 계열의 마트나 기업형 슈퍼마켓들이 심야영업을 하지 못하도록 규정함. 또 일요일 영업도 제한.

가…(투비컨티뉴드 )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