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제주航空(항공)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및 제주航空(항공) 差別(차별) 화전략(戰略) 및 改善방안 (VS 에어아시아 marketing 전략(戰略) 과 비교分析(분석)) > boston4 | boston.co.kr report

제주航空(항공)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및 제주航空(항공) 差別(차별) 화전략(戰略) 및 改善방안 (VS 에어아시아 marketing 전략(戰略) 과 비교分析(분석)) > boston4

본문 바로가기

bosto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주航空(항공)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및 제주航空(항공) 差別(차별) 화전략(戰略) 및 改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3 11:53

본문




Download : 제주항공 마케팅전략분석및 제주항공 차별화전략및 개선방안 (VS 에어아시아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hwp







제주항공,마케팅전략,제주항공,차별화전략,개선,VS,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과,비교,경영경제,레포트

제주flight(항공)
마케팅戰略 analysis(분석)
서론

① 국내 LCC 저가flight(항공)사 산업 환경
국내 LCC flight(항공)사의 점유율 성장이 날로 높아지고 있따 현재, LCC의 flight(항공) 시장 점유율은 50%에 육박하고 있따 LCC 노선 중에 가장 많은 이용노선은 55%로 김포-제주 노선이다. 2006년 6월5일 국내선 운항을 스타트한 제주flight(항공)은 2008년 7월 국제선 취항을 스타트했으며, 2009년 3월부터는 국내 LCC(Low Cost Carrier, 저비용flight(항공)사)로서는 처음으로 국제선 정기노선을 취항하면서 글로벌 flight(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따
본론

① 제주flight(항공) 기업analysis(분석)

⑴ 제주flight(항공) 마케팅 戰略analysis(분석)

1) SWOT analysis(분석)

Strength
Weakness
파격적으로 저렴한 가격 정책
제주도관광 이미지와의 연계 효능
기존 flight(항공)의 기체보다 열악한 서비스
안정성에 대한 고객의 확신 부족
Opportunities
Threats
국제선 운항조건 조기 획득
저가 flight(항공)에 대한 NEEDS 증가
중, 단거리 해외 여행객의 증가 추세
외국 메가 flight(항공)사들의 한국 노선 진출
기존 양사(대한flight(항공), 아시아나)의 견제 심화 가능성
2) STPanalysis(분석)

Segmentation
① 연령대별 세분화
② 이용자 property(특성)별 세분화
Targeting
① 10~30대의 연령대
② 저가격을 원하는 여행목적 또는 실용적인 비즈니스 목적을 가진 고객
Positioning
① 제주도지역을 기반으로 …(drop)
제주항공%20마케팅전략분석및%20제주항공%20차별화전략및%20개선방안%20(VS%20에어아시아%20마케팅전략과%20비교분석)_hwp_01.gif 제주항공%20마케팅전략분석및%20제주항공%20차별화전략및%20개선방안%20(VS%20에어아시아%20마케팅전략과%20비교분석)_hwp_02.gif 제주항공%20마케팅전략분석및%20제주항공%20차별화전략및%20개선방안%20(VS%20에어아시아%20마케팅전략과%20비교분석)_hwp_03.gif 제주항공%20마케팅전략분석및%20제주항공%20차별화전략및%20개선방안%20(VS%20에어아시아%20마케팅전략과%20비교분석)_hwp_04.gif 제주항공%20마케팅전략분석및%20제주항공%20차별화전략및%20개선방안%20(VS%20에어아시아%20마케팅전략과%20비교분석)_hwp_05.gif 제주항공%20마케팅전략분석및%20제주항공%20차별화전략및%20개선방안%20(VS%20에어아시아%20마케팅전략과%20비교분석)_hwp_06.gif




제주항공 마케팅전략분석및 제주항공 차별화전략및 개선방안 (VS 에어아시아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제주항공 마케팅전략분석및 제주항공 차별화전략및 개선방안 (VS 에어아시아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제주항공 마케팅전략 제주항공 차별화전략 개선 VS 에어아시아 마케팅전략과 비교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제주航空(항공)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및 제주航空(항공) 差別(차별) 화전략(戰略) 및 改善방안 (VS 에어아시아 marketing 전략(戰略) 과 비교分析(분석))


제주航空(항공)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및 제주航空(항공) 差別(차별) 화전략(戰略) 및 改善방안 (VS 에어아시아 marketing 전략(戰略) 과 비교分析(분석))
설명


Download : 제주항공 마케팅전략분석및 제주항공 차별화전략및 개선방안 (VS 에어아시아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hwp( 35 )






다. 국내flight(항공) 점유율과 더불어 국제노선은 해외여행자 증가, 中國인 방문증가 등 지속적인 여행수요 증가와 LCC 취항 노선이 증가하면서 매 분기별로 2~2%씩 증가하고 있따
국내 LCC flight(항공)사의 경우 마켓리더로는 제주flight(항공)이, 그 뒤로는 에어부산이 국내 LCC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따

② 제주flight(항공) 기업intro
제주flight(항공)은 2005년 1월 애경그룹과 제주특별자치도가 공동 설립한 민관합작기업으로 대한flight(항공)과 아시아나flight(항공)에 이은 대한민국 3번째 국적flight(항공)사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