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A+리포트] STP전략(戰略) 과 성공사례(instance), marketing 에서 시장세분화를 하는 이유 > boston4 | boston.co.kr report

[A+리포트] STP전략(戰略) 과 성공사례(instance), marketing 에서 시장세분화를 하는 이유 > boston4

본문 바로가기

bosto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리포트] STP전략(戰略) 과 성공사례(instance), marketing 에서 시장세분화를 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6 09:59

본문




Download : STP전략과 성공사례, 마케.hwp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2000)
(1) STP의 정의시장세분화(segmentation), 시장표적화(targeting), 시장위치화(positioning)를 통해 효율적으로 표적 시장에 도달하는 것.


STP책략과 성공事例, 마케팅에서 시장세분화를 하는 이유
STP책략적 마케팅


Download : STP전략과 성공사례, 마케.hwp( 41 )


설명




레포트 > 기타



STP전략과 성공사례, 마케팅에서 시장세분화를 하는 이유
[A+리포트] STP전략(戰略) 과 성공사례(instance), marketing 에서 시장세분화를 하는 이유





STP전략과 성공사례, 마케팅에서 시장세분화를 하는 이유

STP전략(戰略) 과 성공사례(instance), marketing 에서 시장세분화를 하는 이유
다.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2000)예: 초창기의 코카콜라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대량 마케팅을 펼쳤으나, 요즘에는 그들의 각각 제품 컨셉에 맞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순서


STP전략과 성공사례, 마케-8555_01_.gif STP전략과 성공사례, 마케-8555_02_.gif STP전략과 성공사례, 마케-8555_03_.gif STP전략과 성공사례, 마케-8555_04_.gif STP전략과 성공사례, 마케-8555_05_.gif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2000)즉, STP를 통해 마구 쏘아대는 산탄총 방식이 아닌 그들의 마케팅 노력을 분산시키지 않고 자신들의 상품에 가장 높은 관심을 갖는 구매자에게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켜 큰 效果(효과)를 볼 수 있게 하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예를 들면, 운동 후의 갈증 해소에는 파워에이드를 어린이 음료로는 쿠우를 만들어서 공략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