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A 휠라 마케팅strategyanalysis및 IMCstrategy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6 13:45
본문
Download : FILA 휠라 마케팅전략분석및 IMC전략분석.ppt






FILA 휠라 마케팅strategyanalysis및 IMCstrategyanalysis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2
캠페인 전략(strategy)
3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
1
environment(환경) 分析
FILA 선택 이유
스포츠 의류 브랜드 시장 점유율 2위
상대적으로 보조 인지도가 낮음.
(20대 여성)
FILA만의 새로운 CORE Target!!
20대 여성
Trend : Well being
운동을 통해 건강한 Life? 운동
그들이
원하는 것
FILA 만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브랜드 이미지 필요.
그들이 FILA
를 찾을 이유
브랜드 이미지
기능성, 강인함, 열정적인, 최고, 전통 있는, 진보적, 활동적
제품
러닝 트렌드에 맞춘 러닝슈즈가 주력 모델 .
기능성과 디자인을 강조한 아이템.
프로모션
김연아, 휴먼레이스, just do it, 월드컵 프로모션
브랜드 이미지 중심의 프로모션
브랜드 이미지
기능우수, 전통있는, 최선, 진보적 남성적 활발한
제품
구스점퍼 . 기능성 아이템의 스타일을 강조하고 있음
(모델 : 강동원)
프로모션
온 라인 화보, 제품 중심의 프로모션.
브랜드 이미지
고급스러운, 고가의, 여성적, 스타일리쉬한, 딱딱한
제품
스니커즈 : 스타일리쉬한 10~20대 고객을 위한
FILA만의 유니크한 스니커즈
<기존의 30~40대 고객 점유율에서
…(skip)
FILA 휠라 마케팅전략분석및 IMC전략분석 , FILA 휠라 마케팅전략분석및 IMC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FILA 휠라 마케팅전략 IMC전략
Download : FILA 휠라 마케팅전략분석및 IMC전략분석.ppt( 45 )
FILA 휠라 마케팅strategyanalysis및 IMCstrategyanalysis
FILA,휠라,마케팅전략,IMC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