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현대백화점 CRM에 대하여 > boston4 | boston.co.kr report

현대백화점 CRM에 대하여 > boston4

본문 바로가기

bosto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백화점 CRM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5 07:47

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 CRM에 대하여.pptx






설명
목차
Contents
CRM 의 definition
e-CRM 이란?
CRM 도입목적&效果(효과)
CRM의 strategy
현대백화점의 CRM 도입事例

본문내용
CRM 도입목적 / 도입效果(효과)

목적
고객 충성도 강화
맞춤형 서비스 제공
수익성 높은 우량고객 파악
고객 서비스 향상, 비용절감

效果(효과)
주요고객 파악
고객 이탈 방지
우수고객 유지
잠재고객 활성화
신규고객 획득

CRM의 strategy

고객 포트폴리오 관리
보상과 위험의 분배
사업가치 확장
가치제공자 역할



_SLIDE_1_
CRM
Hyundai Department Store
_SLIDE_2_
Contents
_SLIDE_3_
CRM 이란…?




고객의 特性, 필요에 맞는 메시지 전달

관계 유지 및 향상

최대의 가치 창출

시長點유율보다는
고객점유율에 비중

고객유지에 비중
고객과 관련된 기업의 내부,외부 를 분석,통합하여 고객特性에 기초한 marketing 활동을 계획,지원, 평가하는 과정




CRM
_SLIDE_4_
e-CRM 이란…?
누리망 기반의 CRM
실시간 정보수집, 커뮤니케이션
개별고객의 reaction(반응)에 관한 정보축적가능





지능적인 의사결정이 가능,
시스템이 스스로 진화

_SLIDE_5_
CRM & e-CRM

데이터 수집
데이터 분석
데이터 활용
CRM
영업사원 방문, 구매 데이터 등 복수의 분산된 concept(개념)
고전적 통계기법, 데이터 마이닝
marketing 캠페인, 영업강화,프로모션
e-CRM
웹 기반의 단일 통합채널
실시간 고객 성향 분석, 고객 행동패턴 분석
웹사이트 개인화, 실시간 추천 시스템
_SLIDE_6_
CRM & e-CRM

비용
시간, 공간적 범위
CRM
높은 인건비

고객관계관리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음
제한된 시간,
지역적 한계 존재
e-CRM
초기 도입비용 높음
관리유지비용 낮음
지역적, 시간적인
제약 탈피

_SLIDE_7_
CRM 도입목적 / 도입效果(효과)
목적
고객 충성도 강화
맞춤형 서비스 제공
수익성 높은 우량고객 파악
고객 서비스 향상, 비용절감
效果(효과)
주요고객 파악
고객 이탈 방지
우수고객 유지
잠재고객 활성화
신규고객 획득
_SLIDE_8_
CRM의 strategy
백화점 고객관계 strategy모델
고객 포트폴리오 관리
보상과 위험의 분배
사업가치 확장
가치제공자 역할



_SLIDE_9_
CRM의 strategy
포트폴리오의 확립




저 …(To be continued )

현대백화점 CRM에 대하여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CRM,,현대백화점,,마케팅,,마케팅관리,,소비자행동,,CRM전략,경영경제,레포트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 현대백화점 CRM에 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CRM 현대백화점 마케팅 마케팅관리 소비자행동 CRM전략

Download : 현대백화점 CRM에 대하여.pptx( 69 )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현대백화점%20CRM에%20대하여_pptx_01.gif 현대백화점%20CRM에%20대하여_pptx_02.gif 현대백화점%20CRM에%20대하여_pptx_03.gif 현대백화점%20CRM에%20대하여_pptx_04.gif 현대백화점%20CRM에%20대하여_pptx_05.gif 현대백화점%20CRM에%20대하여_pptx_06.gif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