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수과학에 관한 교수법 > boston4 | boston.co.kr report

수과학에 관한 교수법 > boston4

본문 바로가기

bosto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수과학에 관한 교수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3 19:30

본문




Download : 수과학에 관한 교수법.hwp





레포트 > 기타
① 종이컵의 바닥에 송곳으로 구멍을 뚫는다.
․멀리 있는 친구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⑤ 꼬불꼬불한 줄, 느슨하게 늘어뜨린 줄, 팽팽한 줄 등으로 전화를 해본 후 어떤
줄이 가장 잘 들리는지 비교해 본다.



다.
② 구멍으로 실을 꿴 후 실 끝에 클립을 매서 실이 종이컵 바닥에 걸리도록 한다. ④ 친구와 종이컵을 한 쪽씩 들고 줄을 팽팽히 만든 후 전화를 한다.




② 구멍으로 실을 꿴 후 실 끝에 클립을 매서 실이 종이컵 바닥에 걸리도록 한다.
③ 다른 쪽도 같은 방법으로 연결해 전화를 만든다. ․멀리 있는 친구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종이컵 전화는 어떻게 소리가 들리니? ․네가 이야기 하는 동안 실이 떨리는 것을 볼 수 있었니? 왜 볼 수 없었을까? ․실을 느슨하게 늘어뜨렸을 때 소리는 어떻게 들렸니?
․멀리 있는 친구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⑤ 꼬불꼬불한 줄, 느슨하게 늘어뜨린 줄, 팽팽한 줄 등으로 전화를 해본 후 어떤
수과학에 관한 교수법

① 종이컵의 바닥에 송곳으로 구멍을 뚫는다. ⑤ 꼬불꼬불한 줄, 느슨하게 늘어뜨린 줄, 팽팽한 줄 등으로 전화를 해본 후 어떤 줄이 가장 잘 들리는지 비교해 본다.
순서
수과학에 관한 교수법-8105_01_.gif 수과학에 관한 교수법-8105_02_.gif 수과학에 관한 교수법-8105_03_.gif
① 종이컵의 바닥에 송곳으로 구멍을 뚫는다. ② 구멍으로 실을 꿴 후 실 끝에 클립을 매서 실이 종이컵 바닥에 걸리도록 한다.


줄이 가장 잘 들리는지 비교해 본다.
․네가 이야기 하는 동안 실이 떨리는 것을 볼 수 있었니? 왜 볼 수 없었을까? ․실을 느슨하게 늘어뜨렸을 때 소리는 어떻게 들렸니?



․네가 이야기 하는 동안 실이 떨리는 것을 볼 수 있었니? 왜 볼 수 없었을까? ․실을 느슨하게 늘어뜨렸을 때 소리는 어떻게 들렸니?

수과학에 관한 교수법
③ 다른 쪽도 같은 방법으로 연결해 전화를 만든다.

․종이컵 전화는 어떻게 소리가 들리니?

Download : 수과학에 관한 교수법.hwp( 13 )



설명


․종이컵 전화는 어떻게 소리가 들리니?
④ 친구와 종이컵을 한 쪽씩 들고 줄을 팽팽히 만든 후 전화를 한다.
④ 친구와 종이컵을 한 쪽씩 들고 줄을 팽팽히 만든 후 전화를 한다. ③ 다른 쪽도 같은 방법으로 연결해 전화를 만든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