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쇼핑몰 1위 탈환을 위한 `인터파크` Internet 마케팅 전략(strategy) 대안 (A+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6 06:43
본문
Download : [e비즈니스] 쇼핑몰 1위 탈환을 위한 `인터파크` 인터넷마케팅 전략방안 (A+리포트).ppt
실시 전과 후 비교 구입액 4만원 미만일 경우 2,000원의 택배비 부과 기타 10~15% 단권 주문 비용 6,700원 1권당 평균(average) 인가 7,000만원 (손익분기점 미달) 1일 평균(average) 도서매출액 4.5권 평균(average) 주문 건수 30,000원 평균(average) 도서 주문단가 무료배송 실시 후 무료배송 실시 전 판매량 증가로 단위당 택배비 감소 출판사로부터 도시 구입비 1~2% 하락 2억 5,000만원 40% 9,000원 2.9권 26,000원 v v 화장품 무료배송 실시 첫 구매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쿠폰과 2,000원 특별적립금 부여 여러가지 marketing 수단을 동시에 실시 ex 인터파크만의 게임적 요소...
순서
쇼핑몰 1위를 위한인터파크 인터넷마케팅 방안 이러한 점을 생각하며 조사하...
e비즈니스 쇼핑몰 1위 탈환을 위한 `인터파크` 인터넷 마케팅 전략 방안 A+리포트
다. 무엇이 문제였을까요 문제의 원인(原因)은.. 그래서 인터파크는 당시의 주변 상황을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인터파크 개요 조직 현재의 인터파크는.. 인터파크는위기를 맞게 됩니다. 그래서 인터파크가 세운 전술은.. 대 목표에 따른 세부 전술은.. 그럼, 인지도 상승을 위한 광고 실시 인터파크가 했던 광고.. 광고의 결과는.. 광고의 결과는.. 광고의 결과는.. 매출액 1위를 위해서인터파크는 허리띠를 졸라매야 할 부분은.. 도서부분의 문제는.. 도서부분을 포기해야 했을까요 그래! 결정했어. 인터파크가 1위가 되기까지핵심 포인트였던도서무료배송 전술을 설정하게 된 과정.. 고객의 관점에서 살펴보기. 고객과 경쟁사의 관점에서 살펴보기. 고객과 경쟁사의 관점에서 살펴보기. 고객과 경쟁사의 관점에서 살펴보기. 정리해보면.. 드디어 인터파크는 도서무료배송 처음 그리고 쇼핑몰 업계 1위 서비스 처음 전과 후, 뭐가 달라졌을까요 매출액 1위를 위한 또 다른 노력. 경쟁사의 반격, 인터파크의 대응 경쟁사의 반격, 인터파크의 대응 그 결과!! 그럼 마지막으로 한번 더 정리해 볼까요 SWOT analysis(분석) 인터파크 사례(instance)를 통해 느낀점은.. reference 감사합니다. 먼저,인터파크에 대한 개요 및 現況(현황) 을 살펴보겠습니다.
![[e비즈니스] 쇼핑몰 1위 탈환을 위한 `인터파크` 인터넷마케팅 전략방안 (A+리포트)-9002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EB%B9%84%EC%A6%88%EB%8B%88%EC%8A%A4%5D%20%EC%87%BC%ED%95%91%EB%AA%B0%201%EC%9C%84%20%ED%83%88%ED%99%98%EC%9D%84%20%EC%9C%84%ED%95%9C%20%60%EC%9D%B8%ED%84%B0%ED%8C%8C%ED%81%AC%60%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0%A9%EC%95%88%20(A+%EB%A6%AC%ED%8F%AC%ED%8A%B8)-9002_01_.gif)
![[e비즈니스] 쇼핑몰 1위 탈환을 위한 `인터파크` 인터넷마케팅 전략방안 (A+리포트)-9002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EB%B9%84%EC%A6%88%EB%8B%88%EC%8A%A4%5D%20%EC%87%BC%ED%95%91%EB%AA%B0%201%EC%9C%84%20%ED%83%88%ED%99%98%EC%9D%84%20%EC%9C%84%ED%95%9C%20%60%EC%9D%B8%ED%84%B0%ED%8C%8C%ED%81%AC%60%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0%A9%EC%95%88%20(A+%EB%A6%AC%ED%8F%AC%ED%8A%B8)-9002_02_.gif)
![[e비즈니스] 쇼핑몰 1위 탈환을 위한 `인터파크` 인터넷마케팅 전략방안 (A+리포트)-9002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EB%B9%84%EC%A6%88%EB%8B%88%EC%8A%A4%5D%20%EC%87%BC%ED%95%91%EB%AA%B0%201%EC%9C%84%20%ED%83%88%ED%99%98%EC%9D%84%20%EC%9C%84%ED%95%9C%20%60%EC%9D%B8%ED%84%B0%ED%8C%8C%ED%81%AC%60%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0%A9%EC%95%88%20(A+%EB%A6%AC%ED%8F%AC%ED%8A%B8)-9002_03_.gif)
![[e비즈니스] 쇼핑몰 1위 탈환을 위한 `인터파크` 인터넷마케팅 전략방안 (A+리포트)-9002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EB%B9%84%EC%A6%88%EB%8B%88%EC%8A%A4%5D%20%EC%87%BC%ED%95%91%EB%AA%B0%201%EC%9C%84%20%ED%83%88%ED%99%98%EC%9D%84%20%EC%9C%84%ED%95%9C%20%60%EC%9D%B8%ED%84%B0%ED%8C%8C%ED%81%AC%60%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0%A9%EC%95%88%20(A+%EB%A6%AC%ED%8F%AC%ED%8A%B8)-9002_04_.gif)
![[e비즈니스] 쇼핑몰 1위 탈환을 위한 `인터파크` 인터넷마케팅 전략방안 (A+리포트)-9002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EB%B9%84%EC%A6%88%EB%8B%88%EC%8A%A4%5D%20%EC%87%BC%ED%95%91%EB%AA%B0%201%EC%9C%84%20%ED%83%88%ED%99%98%EC%9D%84%20%EC%9C%84%ED%95%9C%20%60%EC%9D%B8%ED%84%B0%ED%8C%8C%ED%81%AC%60%20%EC%9D%B8%ED%84%B0%EB%84%B7%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0%A9%EC%95%88%20(A+%EB%A6%AC%ED%8F%AC%ED%8A%B8)-9002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비즈니스] 쇼핑몰 1위 탈환을 위한 `인터파크` Internet 마케팅 전략(strategy) 대안 (A+리포트)
쇼핑몰 1위를 위한인터파크 Internet마케팅 대안 이러한 점을 생각하며 조사하...
설명
Download : [e비즈니스] 쇼핑몰 1위 탈환을 위한 `인터파크` 인터넷마케팅 전략방안 (A+리포트).ppt( 55 )
쇼핑몰 1위를 위한인터파크 인터넷marketing 방안 이러한 점을 생각하며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