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학습理論] 브루너와 오스벨의 理論 > boston4 | boston.co.kr report

[학습理論] 브루너와 오스벨의 理論 > boston4

본문 바로가기

bosto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학습理論] 브루너와 오스벨의 理論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9 05:54

본문




Download : [학습이론] 브루너와 오스벨의 이론.hwp





브루너와 오스벨의 이론
1. Bruner의 수업theory(이론)의 특징

fiogf49gjkf0d[학습理論] 브루너와 오스벨의 理論 - 대학 레포트 제출data(자료)

Download : [학습이론] 브루너와 오스벨의 이론.hwp( 70 )








순서

[학습理論] 브루너와 오스벨의 理論
③ 학습theory(이론)과 발달theory(이론)은 處方的이라기보다는 記述的(descriptive) 이다.
① 처방적(prescriptive)이어야 한다는 것은 교수theory(이론)이 지식이나 기능을 성취하는 가장 effect적인 방법을 제시함과 아울러 특정 방법의 교수․학습을 평가할 수 있는 기준(yardstick)을 마련해줄 수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학습이론] 브루너와 오스벨의 이론-7271_01_.gif [학습이론] 브루너와 오스벨의 이론-7271_02_.gif [학습이론] 브루너와 오스벨의 이론-7271_03_.gif [학습이론] 브루너와 오스벨의 이론-7271_04_.gif [학습이론] 브루너와 오스벨의 이론-7271_05_.gif


설명
② 규범적(normative)이란 규준(norm)을 설정해서 이 규준에 맞는 조건을 진술해야 한다는 의미이다. 이에 대해 교수theory(이론)은 가역성 개념에 도달할 수 있는 최선의 수단을 고안해 내어야 한다.
⑴ 교수theory(이론)은 처방적이고 규범적이어야 한다. 예를 들면 6세 아동은 가역성 개념을 갖지 못한다는 것과 같은 사실을 알려준다. 즉, 교수theory(이론)은 가르치고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