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현대카드 > boston4 | boston.co.kr report

현대카드 > boston4

본문 바로가기

bosto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카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0 05:54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2).pptx





_SLIDE_5_

현대카드 선정 이유
‘First in the Market’

“‘선점자 우위의 법칙’을 강조한 marketing 의 거장 잭 트라우트(Jack Trout)의 理論(이론)에 가장 부합하는 한국 기업을 찾으라”는 문제를 낸다면 정답은 아마도 현대카드일 것이다.

업계의 후발주자였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성공을 가능하게 했던
현대카드만의 marketing 전략(strategy)을 탐구해보고자 케이스를 선택하게 되었다. 심지어 알파벳 상품명까지 카드사들이 앞 다퉈 출시하는 상황이 되었다. 현대카드가 신용카드 업계에 남긴 ‘최초’의 事例(사례)는 너무도 많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카드


현대카드 , 현대카드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현대카드(2)_pptx_01.gif 현대카드(2)_pptx_02.gif 현대카드(2)_pptx_03.gif 현대카드(2)_pptx_04.gif 현대카드(2)_pptx_05.gif 현대카드(2)_pptx_06.gif
설명
현대카드

_SLIDE_1_


A Successful Case Of Brand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현대카드 선정 이유
기업 紹介(소개)








서론


기업environment分析(분석)
신용카드산업environment조사
경쟁사分析(분석)

marketing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4P 分析(분석)


본론








marketing 결과
현대카드의 未來에
관한 생각









結論(결론)
_SLIDE_3_

서론
현대카드 선정이유
기업 紹介(소개)
_SLIDE_4_

현대카드 선정 이유
급변과 경쟁의 금융environment에서 현대카드는,

철저한 시장分析(분석)과 틈새 시장의 공략 그리고 差別(차별) 화된 전략(strategy)으로 인해
시長點유율 1.8%의 초라한 성적으로 처음 하여 5년 만에 12%점유라는
경이적 성장을 기록하였다.
현대카드의 디자인 marketing 이후 각 카드사들은 드디어 신용카드의 ‘디자인’에 관심을 갖게 되었으며, 현대카드의 ‘세이브 포인트’제도 이후 앞 다퉈 비슷한 포인트 선지급제도를 실시하게 되었다. …(省略)

Download : 현대카드(2).pptx( 94 )





현대카드,경영경제,레포트

다.
세이브 포인트제도, 알파벳 marketing , 투명·미니·갤러리·카림 라시드와 레옹 스탁 등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작품, 컬러코어 등 신용카드에 디자인이 경쟁우위 요소가 될 수 있음을 증명한 事例(사례) 등이 그것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