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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마케팅] 삼성전자의 명품 TV LDP/ VCD의 china시장 진출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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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0 2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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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지속적인 투자와 현지 연구를 통해 중국(China)의 유통구조와 현지 소비자의 characteristic(특성)을 반영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돌파구를 열었다. 이제는 중국(China)을 제2의 내수시장으로 만들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수립할 정도가 되었다. 특히 이러한 제품전술을 함께 홍콩을 통한 우회수출로 중국(China)시장을 공략하는 그레이 marketing 전술이 중국(China)시장에서 적중한 것이다.삼성,삼성전자,명품TV,중국시장,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서 론 >, < 본 론 >, 1. 중점 사항, 2. 중국 진출현황, 3. 중국시장의 현황, 4. 마케팅 전략, 1) 유통전략 - 그레이 마케팅 활용, 2) 가격전략, 3) 제품전략 - 히트 전략, 4) 촉진전략 - 브랜드 이미지 구축, 5. 조직 및 인력, 6. 성공요인 분석, 7. 앞으로의 전망, 8.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 < 결 론 >, , < 參考文獻 >, < 부 록 >, , FileSize : 60K , [국제마케팅] 삼성전자의 명품 TV LDP/ VCD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삼성 삼성전자 명품TV 중국시장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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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 론 >, < 본 론 >, 1. 중점 사항, 2. china 진출present condition, 3. china시장의 present condition, 4. 마케팅 책략, 1) 유통책략 - 그레이 마케팅 활용, 2) 가격책략, 3) 제품책략 - 히트 책략, 4) 촉진책략 - 브랜드 이미지 구축, 5. 조직 및 인력, 6. 성공요인 분석, 7. 앞으로의 展望, 8.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 < 결 론 >, , < 參考文獻 >, < 부 록 >, , 크기 : 60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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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 론 >
< 본 론 >
1. 중점 사항
2. 중국(China) 진출현재상황
3. 중국(China)시장의 현재상황
4. marketing 전술
1) 유통전술 - 그레이 marketing 활용
2) 가격전술
3) 제품전술 - 히트 전술
4) 촉진전술 - 브랜드 이미지 구축
5. 조직 및 인력
6. 성공요인 analysis
7. 앞으로의 展望(전망)
8.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
< 결 론 >

< 參考文獻 >
< 부 록 >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중국(China)의 가전제품 시장은 오랫동안 일본 제품에 의해 독점되어 왔다. 이러한 일본의 아성을 물리치고 삼성전자가 중국(China)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다는 사실은 우리 기업들에 커다란 희망을 주고 있따 삼성전자도 여느 기업들과 같이 초기에는 중국(China) 현지 시장에 대한 이해 부족으로 성과가 부진하였다. 이러한 선점된 시장에서 삼성이 일본 유수의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게 된 요인이 무엇인지 살펴볼 필요가 있따 특히 현지 시…(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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