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교육학] 平生敎育(평생교육)의 necessity need > boston4 | boston.co.kr report

[교육학] 平生敎育(평생교육)의 necessity need > boston4

본문 바로가기

bosto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학] 平生敎育(평생교육)의 necessity need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4 21:03

본문




Download : [교육학] 평생교육의 필요성.hwp




통합이 없는 확장은 많은 비용을 요구하고 낭비적이게 되며, 통합 없는 혁신은 성공하기 어렵다.
,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20평생교육의%20필요성_hwp_01.gif [교육학]%20평생교육의%20필요성_hwp_02.gif [교육학]%20평생교육의%20필요성_hwp_03.gif [교육학]%20평생교육의%20필요성_hwp_04.gif [교육학]%20평생교육의%20필요성_hwp_05.gif [교육학]%20평생교육의%20필요성_hwp_06.gif


다.
(1) 탈정형성
lifelong education 은 학교교육과 달리 본질적으로 탈정형성을 그 특징으로 한다.

확장성 → 혁신성 → 통합성

lifelong education 은 학습의 기회를 확대시켜 교육의 혁신성을 꾀하게 되고 이들 간의 연계를 의미 있게 모색하여 확장과 혁신의 과정을 촉진하는 통합의 원리가 순환적으로 반복되어 나타나는 특징을 보인다. , [교육학] 평생교육의 필요성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平生敎育(평생교육)의 necessity need



설명

교육용어로서의 平生敎育(평생교육)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살펴보고, 平生敎育(평생교육)이 기존의 교육사상과 어떻게 다르며, 이것이 지향하는 교육이 어떤 것인가를 요약한 report입니다.
(2) 자발성
lifelong education 은 타인의 강요나 외부의 압력과 요구에 의해 학습하는 것이 아니라 성인학습자들이 자신의 필요와 교육적 요구에 따라 자율적으로 교육을 선택…(drop)
순서

교육용어로서의 평생교육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살펴보고, 평생교육이 기존의 교육사상과 어떻게 다르며, 이것이 지향하는 교육이 어떤 것인가를 정리한 레포트입니다. 유용하게 활용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시험 잘 보시길 바랍니다. lifelong education 에서는 지식의 통합으로 학제 간 연구의 실현 및 지식의 양적 팽창에 따른 질적 가치를 고양할 수 있고, 가정 지history회 이보다 더 큰 사회 그리고 일과 매스미디어의 세계 등 교육적 잠재력을 통합하여 교육의 과정에서 보다 결과 적인 새로운 학습상황을 창출할 수 있으며, 인간의 신체적 도덕적 미적 지적 발달 등 제반 영역을 통합하고, 학교교육 이전 학교교육 이후 및 순환교육의 학습단계를 통합한다. 학교 교육과 lifelong education 의 차이점을 이해하면 lifelong education 의 property(특성)을 이해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 lifelong education 은 교육의 시기에서부터 교육의 장소, 교육담당자, 교육체제, 교육호로그램 및 교육과정, 교육방법, 교수학습자료(資料) 및 교재, 교육평가방식 등에 걸쳐 획일적이며 경직된, 그리고 폐쇄적이며 정형적인 교육적 요소가 학교교육에 비해 극소화된다 반면 개방적이고 다원적이며 자율적인 탈정형적 교육의 요소가 강한 특징을 지닌다. 시험 잘 보시길 바랍니다.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교육학] 평생교육의 필요성.hwp( 76 )


Ⅰ. 머리말

Ⅱ. lifelong education (Life long education)의 definition

Ⅲ. lifelong education 의 의미

Ⅳ. 유사한 개념(槪念)의 definition

Ⅴ. lifelong education 의 일반적 특징

Ⅵ. lifelong education 의 property(특성)

Ⅶ. lifelong education 의 형태와 내용 

Ⅷ. lifelong education 의 방법

Ⅸ. lifelong education 의 necessity

통합성 (integration) : 학습조직들을 충분히 마련하고 이들 간의 연계를 의미 있게 모색하여 확장과 혁신의 과정을 촉진하는 것이 바로 통합의 원리이다. 유용하게 활용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Ⅵ. lifelong education 의 property(특성)

lifelong education 의 property(특성)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lifelong education 의 기본적 성격과 그 요인을 살펴 볼 필요가 있다 lifelong education 의 property(특성)은 매우 다양하나 여기서는 정지웅과 김지자가 제시한 아홉 가지의 기본적 property(특성)을 introduction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