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팔아라 讀書感想文 감상문(report) 서평 케네스 로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0 20:53
본문
Download : 1806.hwp
깨어나서 잠들기까지 자신의 일상을 돌아오면 얼마나 광고에 노출되었는지 놀랄 것이다. 현대 광고의 아버지 데이비드 오길비를 다루고 있는 이 책이 그런 관심을 충족시키기에 적합해 보인다.
이쯤 되면 광고 종사자가 아니더라도 자신의 삶에 지대한 influence을 미치고 있는 광고의 歷史(역사)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무조건,팔아라,독후감,감상문,서평,케네스,로먼!!!!,기타,레포트
무조건 팔아라 讀書感想文 감상문(report) 서평 케네스 로먼!!!!
Download : 1806.hwp( 81 )
레포트/기타
없음
국민대학교 고한준 광고학 교수의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는 하루 mean(평균) 193.1개의 광고에 노출된다고 한다. 집에서 tv를 볼 때는 말할 것도 없고 지하철이나 버스를 탈 때도 심지어 길을 걷다가 받게 되는 광고지에, 땅을 보면서 걸을 때 눈에 들어오는 각종 대출 광고지, 그리고 IT기술의 발달로 이메일과 휴대폰으로 날아오는 스팸까지 말 그대로 현대인은 광고의 홍수 속에서 살아가고 있따 그리고 이 광고를 통해 현대인은 소비를 의식 혹은 무의식적으로 강요받는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시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시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 무조건 팔아라 독후감 감상문 서평 케네스 로먼!!!!기타레포트 , 무조건 팔아라 독후감 감상문 서평 케네스 로먼!!!!
순서





다. 광고인으로 기존의 공급자 중심의 광고 제작을 거부하고 리서치를 적극 도입하는 등 맹활약하여…(drop)
설명
무조건 팔아라를 읽고나서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요점했습니다. 80% 이상이 옥외 광고, 누리망 광고, tv 광고가 차지한다.^^
무조건 팔아라를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