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SPAO 브랜드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스파오 마케팅,경영책략analysis(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8 15:07
본문
Download : 스파오 SPAO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스파오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스파오 향후 마케팅전략제안.hwp
‘SPAO’의 콘셉트는 전체 인구 80%의 대중이 입을 수 있는 범용성 있는 ‘베이직’으로 5세에서 45세까지 전 세대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최대 20일, 최소 5일 단위의 공급 시스템을 통해 경쟁사인 ‘유니클로’ 보다 1.5배가량 많은 스타일의 제품을 공급하면서 가격은 20%저렴하게 책정했으며, 원ㆍ부자재의 원산지 직가공 및 직생산, 글로벌 매뉴팩처링 시스템 등을 통해 품질은 더 높여서 공급하고 있다
매장의 형태는 카테고리킬러 형태로 ‘자라’나 ‘망고’ …(skip)
스파오 SPAO 브랜드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스파오 마케팅,경영책략analysis(분석) 과 스파오 향후 마케팅책략제안
설명
스파오 SPAO 브랜드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스파오 마케팅,경영책략analysis(분석) 과 스파오 향후 마케팅책략제안
스파오 SPAO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스파오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스파오 향후 마케팅전략제안 , 스파오 SPAO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스파오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스파오 향후 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스파오 SPAO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스파오 마케팅 경영전략분석과 스파오 향후 마케팅전략제안
순서
Download : 스파오 SPAO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스파오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스파오 향후 마케팅전략제안.hwp( 23 )
스파오,SPAO,브랜드분석과,SWOT분석및,스파오,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스파오,향후,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처음 日本(일본)의 ‘유니클로’에 대항하여 런칭 되었으며, 30년간 축전한 패션 사업의 역량을 결집해 해외 글로벌 브랜드가 장악하고 있는 SPA시장에 진출을 하기 위해 노력했다. 남성, 여성, 캐주얼을 비롯해 캠퍼스 캐주얼, 신사복, 내의, 아동복 등 총 11개 카테고리를 제조, 판매하는 SPA브랜드이다.






SPA브랜드 스파오
marketing instance(사례)연구
` 목차 `
1. 스파오 SPAO 기업introduce
(1) 스파오 기업개요
(2) 패스트패션의 definition
2. 스파오 3C분석
(1) 자사분석 (Company)
(2) 고객 (Customer)
(3) 경쟁기업 (Competitor)
3. 스파오의 경영전략(strategy)
(1) 로컬전략(strategy)
(2) 생산전략(strategy)
4. 스파오 SWOT분석
(1) Streng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스파오 STP분석
6. 스파오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1) Product (제품전략(strategy))
(2) PRICE (가격전략(strategy))
(3) PLACE (유통전략(strategy))
(4) PROMOTION (촉진전략(strategy))
(5) 4p분석을 통한 SPAO의 問題點분석
7. 스파오 경쟁자분석
8. 스파오 향후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안
9. 스파오 향후방향제안
1. 스파오 SPAO 기업introduce
(1) 스파오 기업개요
2009년 10월 이랜드그룹이 국내 최초 글로벌 SPA 브랜드인 스파오를 런칭했고, 명동에 1호점을 오픈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