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CHANEL 기업核心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8 00:45
본문
Download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pptx
_SLIDE_1_
CHANEL
marketing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샤넬 CHANEL 브랜드introduce
(1) 샤넬 개요
(2) 샤넬 주요사업분야
2. 샤넬 기업 core역량
3. 샤넬 環境分析 (5 Forces Model分析)
4. 샤넬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샤넬 STP分析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샤넬 marketing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샤넬 향후방향제언
CONTENTS
_SLIDE_3_
1. 샤넬 CHANEL 브랜드introduce
_SLIDE_4_
샤넬은 프라다, 루이비통, 구찌 등과 함께 가장 유명한 명품 패션 하우스중 하나로, LVMH(루이비통 포함 60개의 브랜드를 거느린 그룹)나 리치몬트 같은 복합 기업이 아닌 독립계 기업.
샤넬 그룹은 가브리엘 샤넬이 설립한 프랑스 법인 레 파르퓸 샤넬les parfums chanel과 현재 프랑스 법인 샤넬 S.A Chanel Societe Anonyme를 비롯해 ‘샤넬’이라는 표시가 들어 있는 고급 숙녀복, 향수, 화장품, 핸드백, 구두, 액세서리, 시계 등의 샤넬 제품 제조 및 판매 등에 관여하는 복수의 법인으로 구성된 세계적인 기업.
(1) 샤넬 개요
_SLIDE_5_
패션과액세서리
시계와 장신구
향수와 화장품
사업 분야
뉴욕
실질적인 비즈니스와 경영 전술 활동
프랑스
각 사업에 대한 제조 & 창작
(2) 샤넬 주요사업분야
_SLIDE_6_
2. 샤넬 기업 core역량
_SLIDE_7_
샤넬의 우위성을 창출하는 원천 사이클
기술&아이디어 집약
장기개발안건의 자금원
아이템 창출
높은 이익
재투자
→ 일관성…(To be continued )
순서
샤넬 CHANEL 기업核心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레포트/경영경제
샤넬 CHANEL 기업核心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Download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pptx( 18 )
샤넬,CHANEL,기업핵심역량과,샤넬,마케팅,P,STP,SWOT,샤넬,향후방향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P STP SWOT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