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학기 lifelong education 경영론 중간시험assignment물 공통(코트니의 경영의 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1 11:16
본문
Download : 20132_중과_유아_평생교육경영공통.zip
코트니의 경영과정을 바탕으로 유아교육을 analysis하여



7. lifelong education 경영학_1.hwp
Ⅰ. 서론
방송통신 > 중간과제물
6. 인사배치
5. 지도
참고data(資料)
1. 경영의 과정.hwp
Download : 20132_중과_유아_평생교육경영공통.zip( 85 )
- 중략 -
설명
4. 조직화 및 구조화
Ⅰ. 서론
8. lifelong education 경영학_2.hwp
4. 평생경영요점요약.hwp
Ⅱ. 본론
9. 평가
3. 기획
8. 마케팅과 홍보
3.코트니의 아홉가지 경영기능.hwp
- 목 차 -
7. 예산편성
교재에 나온 코트니의 경영의 과정에 따라 평생교육기관 하나를 선정, 각 과정별로 분석하시오. - 목 차 - Ⅰ. 서론 Ⅱ. 본론 1. 기관의 철학, 임무의 개발과 공유 2. 목적과 목표의 설정 3. 기획 4. 조직화 및 구조화 5. 지도 6. 인사배치 7. 예산편성 8. 마케팅과 홍보 9. 평가 Ⅲ. 결론 참고자료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파일> 1. 경영의 과정.hwp 2. 평생교육 경영의 이해.hwp 3.코트니의 아홉가지 경영기능.hwp 4. 평생경영요점정리.hwp 5. 평생교육 경영의 정의.hwp 6. 평생교육경영론의 출발점.hwp 7. 평생교육경영학_1.hwp 8. 평생교육경영학_2.hwp
순서
코트니,코트니의경영과정,코트니경영과정,평생교육기관분석,평생교육경영론,방통대과제물,방송대과제물
5. lifelong education 경영의 definition .hwp
1. 기관의 철학, 임무의 개발과 공유
2. 목적과 목표의 설정
Ⅲ. 結論
다. 교재에 나온 코트니의 경영의 과정에 따라 lifelong education 기관 하나를 선정, 각 과정별로 分析(분석)하시오.
6. lifelong education 경영론의 출발점.hwp
2. lifelong education 경영의 이해.hwp
<함께 제공되는 참고data(資料)파일>
2013년 2학기 lifelong education 경영론 중간시험assignment물 공통(코트니의 경영의 과정)
교육은 인간이 인간답기 위한 가장 기본 되는 수단이다. 이러한 교육은 그저 지식의 단순한 전달에서 그쳐서는 안 된다 그 속에 나름대로의 체계적인 계획과 틀에 의하여 구성되어져야 하며 다양한 시도와 노력들이 지속 되어야 한다. 인간은 교육을 통하여 많은 것들을 배우고, 배운 것들을 삶에 적용하여 살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