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로마신화-헤라클레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08:46
본문
Download : 그리스로마신화-헤라클레스.hwp
그러나 분노와 질투심의 화신인 헤라 여신은 페르세우스의 또 다른 후손인 에우리스테우스를 헤라클레스보다 먼저 태어나게 했다.
9개월이 지난 뒤 알크메네는 쌍둥이를 낳았는데, 제우스 신의 아들인 헤라클레스와 암피트리온의 아들인 이피클레스가 바로 그들이다.
그 결과 헤라클레스 대신에 에우리스테우스가 왕이 되었고, 화가 난 제우스 신은 헤라여신에게 조건을 제시했다. 제우스 신은 인간의 영웅 중에서 가장 훌륭한 영웅을 인간 세계에 내보내려고 궁리하다가 결국 알크메네의 몸을 빌리기로 했다.
암피트리온은 늘 싸움터에 나가 있었는데, 그가 집으로 돌아오기 전날 제우스 신이 암피트리온으로 변신해서 알크메네를 찾아와 그간의 여행과 전쟁 이야기 등을 그럴듯하게 늘어놓는 바람에 감쪽같이 속아 남편이 싸움터에서 돌아온 줄 알고 즐거운 마음으로 하룻밤을 보냈다.
Download : 그리스로마신화-헤라클레스.hwp( 89 )
순서
헤라클레스 , 그리스로마신화-헤라클레스사범교육레포트 ,
헤라클레스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그리스로마신화-헤라클레스
,사범교육,레포트
알카이오스와 엘렉트리온은 모두 페르세우스의 아들들인데, 알카이오스의 아들 암피트리온은 엘렉트리온의 딸 알크메네와 결혼했다. 만일 헤라클레스가 에우리스테우스를 위해 열 두 가지 시련을 다 견…(투비컨티뉴드 )
다.
알크메네는 미모와 덕성과 지혜가 뛰어난 여인이었다. 제우스 신은 페르세우스의 후손이 훗날 그리스를 통치하게 하리라고 서약했다.
그런데 다음날 진짜 암피트리온이 돌아왔고, 알크메네도 암피트리온도 이상하게 생각한 것은 당연한 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