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글로벌마케팅책략의 전개] 글로벌기업의 마케팅책략(국제마케팅책략) 표준화와 차별화, 글로벌마케팅믹스책략 > boston5 | boston.co.kr report

[글로벌마케팅책략의 전개] 글로벌기업의 마케팅책략(국제마케팅책략) 표준화와 차별화, 글로벌마케팅믹스책략 > boston5

본문 바로가기

boston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마케팅책략의 전개] 글로벌기업의 마케팅책략(국제마케팅책략) 표준화와 차별화, 글로벌마케팅믹스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3 01:07

본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전략의 전개] 글로벌기업의 마케팅전략(국제마케팅전략) 표준화와 차별화,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hwp




즉 표준화는 글로벌시장에 공통적인 marketing program을 채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설명

[글로벌마케팅책략의 전개] 글로벌기업의 마케팅책략(국제마케팅책략) 표준화와 차별화, 글로벌마케팅믹스책략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마케팅책략의 전개] 글로벌기업의 마케팅책략(국제마케팅책략) 표준화와 차별화, 글로벌마케팅믹스책략



글로벌마케팅전략,전개,글로벌기업,마케팅전략,국제마케팅전략,표준화와,차별화,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마케팅전략의 전개] 글로벌기업의 마케팅전략(국제마케팅전략) 표준화와 차별화,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 , [글로벌마케팅전략의 전개] 글로벌기업의 마케팅전략(국제마케팅전략) 표준화와 차별화,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마케팅전략 전개 글로벌기업 마케팅전략 국제마케팅전략 표준화와 차별화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

[글로벌마케팅전략의%20전개]%20글로벌기업의%20마케팅전략(국제마케팅전략)%20표준화와%20차별화,%20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_hwp_01.gif [글로벌마케팅전략의%20전개]%20글로벌기업의%20마케팅전략(국제마케팅전략)%20표준화와%20차별화,%20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_hwp_02.gif [글로벌마케팅전략의%20전개]%20글로벌기업의%20마케팅전략(국제마케팅전략)%20표준화와%20차별화,%20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_hwp_03.gif [글로벌마케팅전략의%20전개]%20글로벌기업의%20마케팅전략(국제마케팅전략)%20표준화와%20차별화,%20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_hwp_04.gif [글로벌마케팅전략의%20전개]%20글로벌기업의%20마케팅전략(국제마케팅전략)%20표준화와%20차별화,%20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_hwp_05.gif [글로벌마케팅전략의%20전개]%20글로벌기업의%20마케팅전략(국제마케팅전략)%20표준화와%20차별화,%20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_hwp_06.gif



[글로벌marketing 전술의 전개] 글로벌기업의 marketing 전술(국제marketing 전술) 표준화와 差別화, 글로벌marketing 믹스전술

목차

글로벌marketing 전술의 전개

Ⅰ. 글로벌기업의 marketing 전술 표준화와 差別화

1. 표준화와 差別화의 槪念
2. 표준화전술의 characteristic(특성)
3. 差別화전술의 characteristic(특성)

Ⅱ. 글로벌marketing 믹스전술

1. 제품전술
가. 제품-커뮤니케이션확대전술
나. 제품확대-커뮤니케이션 適應화전술
다. 여기서의 표준화(standardization)란 다수국 시장에 공통적인 제품, 가격, 촉진, 유통경로 등을 사용하는 것이다.
산업계나 내구성 소비재를 생산하는 글로벌기업은 세계적인 시야에서 글로벌시장에 공통적/표준적인 marketing program을 제공하는 경향이 강하다고 생각이 되지만, 비내구성 소비재를 생산하는 글로벌기업에 있어서는 어느 정도까지 표준화해야 할 것인가의 …(생략(省略))


순서

Download : [글로벌마케팅전략의 전개] 글로벌기업의 마케팅전략(국제마케팅전략) 표준화와 차별화,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hwp( 22 )





다. 즉 差別화는 글로벌시장에 差別적인 marketing program을 채용하는 것이므로 適應화 내지 현지화라고도 한다. 제품適應화-커뮤니케이션확대전술
라. 제품-커뮤니케이션 適應화전술
마. 제품혁신전술
2. 가격전술
3. 유통전술
4. 촉진전술

글로벌marketing 전술의 전개

I. 글로벌기업의 marketing 전술 표준화와 差別화

(1) 표준화와 差別화의 槪念

글로벌기업은 기존의 사업 영역을 새로운 국가 또는 지역으로 확대함으로써 시장을 확장할 수 있다아 이와 같이 사업 활동영역이 지리적으로 확장될 때 기업은 기존의 marketing program을 그대로 다수국시장에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이질적인 현지국시장의 요구에 일치 되도륵 수정하여 채용할 것인가 하는 이른바 marketing 전술의 표준화와 差別화문제가 대두된다 즉 글로벌기업이 직면하게 되는 Task 중의 하나는 marketing 전술을 표준화해야 하는지, 그렇지 않으면 差別화하는지의 선택이다. 반면에 差別화(adaption)란 본국시장에서 채용하고 있는 marketing program을 각국의 현지시장에 보다 적합하게 수정하는 것이다.
Total 18,1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