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11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3 09:57
본문
Download : 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1 11 .pptx
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11 11
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11 11
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1 11 , 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1 11 경영경제레포트 , 관광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관광 marketing
여행/관광산업의 세분화
_SLIDE_2_
차
례
4.1 다양한 여행객
성공책략 p79
길라잡이 p80
비판적으로 사고하기 p82
생각해보기 p83
생각해보기 p85
4.2 文化(culture) , 언어, 종교
길라잡이 p87
비판적으로 사고하기 p88
생각해보기 p89
생각해보기 p90
_SLIDE_3_
성공책략 p79
4.1 다양한 여행객
비판적으로 사고하기
미국 인디언 박물관이 어떤 면에서 다양한 그룹의 사람들을 화합할 수 있도록 기여했는가?
다양한 文化(culture) 에 대한 개인의 이해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가?
여행/관광산업의 marketing 담당자가 다양한 文化(culture) 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가?
_SLIDE_4_
길라잡이 p80
4.1 다양한 여행객
단점보다는 장점(長點)에 초점을 두어 휴가계획을 세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토의해 보자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내고
토의해보자
길라잡이
_SLIDE_5_
비판적으로 사고하기 p82
4.1 다양한 여행객
Orbitz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호텔 정보를 알아보자. 장애인들을
위해…(생략(省略))






Download : 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1 11 .pptx( 1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