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실습보고- 유아교실 관찰시 analysis 형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20 06:46
본문
Download : [교육학] 실습보고- 유아교실 관찰시 분석 형식.hwp
[교육학] 실습보고- 유아교실 관찰시 analysis 형식
[교육학] 실습보고- 유아교실 관찰시 analysis 형식
설명
순서
![[교육학]%20실습보고-%20유아교실%20관찰시%20분석%20형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B%A4%EC%8A%B5%EB%B3%B4%EA%B3%A0-%20%EC%9C%A0%EC%95%84%EA%B5%90%EC%8B%A4%20%EA%B4%80%EC%B0%B0%EC%8B%9C%20%EB%B6%84%EC%84%9D%20%ED%98%95%EC%8B%9D_hwp_01.gif)
![[교육학]%20실습보고-%20유아교실%20관찰시%20분석%20형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B%A4%EC%8A%B5%EB%B3%B4%EA%B3%A0-%20%EC%9C%A0%EC%95%84%EA%B5%90%EC%8B%A4%20%EA%B4%80%EC%B0%B0%EC%8B%9C%20%EB%B6%84%EC%84%9D%20%ED%98%95%EC%8B%9D_hwp_02.gif)
![[교육학]%20실습보고-%20유아교실%20관찰시%20분석%20형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B%A4%EC%8A%B5%EB%B3%B4%EA%B3%A0-%20%EC%9C%A0%EC%95%84%EA%B5%90%EC%8B%A4%20%EA%B4%80%EC%B0%B0%EC%8B%9C%20%EB%B6%84%EC%84%9D%20%ED%98%95%EC%8B%9D_hwp_03.gif)
![[교육학]%20실습보고-%20유아교실%20관찰시%20분석%20형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B%A4%EC%8A%B5%EB%B3%B4%EA%B3%A0-%20%EC%9C%A0%EC%95%84%EA%B5%90%EC%8B%A4%20%EA%B4%80%EC%B0%B0%EC%8B%9C%20%EB%B6%84%EC%84%9D%20%ED%98%95%EC%8B%9D_hwp_04.gif)
![[교육학]%20실습보고-%20유아교실%20관찰시%20분석%20형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B%A4%EC%8A%B5%EB%B3%B4%EA%B3%A0-%20%EC%9C%A0%EC%95%84%EA%B5%90%EC%8B%A4%20%EA%B4%80%EC%B0%B0%EC%8B%9C%20%EB%B6%84%EC%84%9D%20%ED%98%95%EC%8B%9D_hwp_05.gif)
교육학,실습보고,유아교실,관찰시,형식,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교육학] 실습보고- 유아교실 관찰시 분석 형식.hwp( 11 )
[교육학] 실습보고- 유아교실 관찰시 분석 형식 , [교육학] 실습보고- 유아교실 관찰시 분석 형식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실습보고 유아교실 관찰시 형식
유아교실 observation시 분석
전체적분석
교육철학 및 교육목적:
유치원의 교육철학이 무엇이라고 생각되는가 그러한 철학이 어떠한 점에서 실현되고 있는지, 아니면 실현되고 있지 못하다고 생각하는지를 분석평가 할 것(크게 구성주의, 행동주의, 성숙주의 측면으로 분석할 것)
▶구성주의에 가까운 혼합된 절충주의 교실이다 자유선택활동 시간에는 유아들과의 상호작용이 일어났으며 통합교육을 함께 이루어 나감으로써 아동의 흥미와 전인적 발달을 향상 시려고는 하지만 이야기 나누기 등 활동들을 유아가 선생님의 질문에 대답하고 약간의 “오 잘했어요” 라는 칭찬을 하는 정도의 상호작용이 이루어진다 이 교실은 교사가 …(drop)
다.